[욜로 이벤트] LG유플러스·틱톡·CU 外
[욜로 이벤트] LG유플러스·틱톡·CU 外
  • 변은영
  • 승인 2019.01.3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JYP 연습생 공채 오디션 본선 인기상 투표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오는 2월 15일 24시까지 U+아이돌Live 이용자가 직접 JYP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 본선 진출자 중 한 명에게 투표해 인기상을 선정하고,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본선 관람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U+아이돌Live에는 ▲내가 좋아하는 멤버만 골라 보는 '멤버별 영상' ▲무대 정면·옆·후면에서 촬영한 영상을 골라보는 '카메라별 영상' ▲생방송 중에도 놓친 영상을 돌려보는 '지난 영상 다시보기'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오면 바로 알려주는 '방송 출연 알림 받기' 등 4대 핵심 기능이 탑재됐다. 

U+아이돌Liv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JYP 아티스트의 응원 영상부터 예선 스케치 영상을 포함해 본선에 진출하는 총 34명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1일 1회 투표가 가능하며, 투표권은 매일 0시에 재지급된다. 

 

틱톡, 온 가족이 참여하는 #초코팡팡 챌린지 실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이, 다가오는 설렌타인 시즌을 맞아 오는 2월1일부터 2월 14일까지 '#초코팡팡 캠페인'을 진행한다.

챌린지 참가자는, 틱톡에서 개발한 '초코팡팡' AR 스티커 기능을 활용해 '초콜릿 먹기' 게임에 참가하는 쇼트 비디오를 올리면 된다. 사용자가 화면을 주시하고 초콜릿을 먹는 것처럼 입을 움직이면 실제 초콜릿을 먹는 듯한 효과와 더불어 하트를 먹으면 입이 커지거나 폭탄을 먹으면 터지는 등의 다양한 효과를 통해 재미있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초코팡팡 챌린지에 참가하는 모든 도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벨기에 왕복여행권·아이패드·로이스 초콜릿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챌린지에는 틱톡 공식 광고 모델 차은우도 참가한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행복도시락 임직원 기부 및 배달 자원봉사 진행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배달통·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배고픈 아이들에게 맛있는 행복을 전하기 위해 임직원과 소비자들의 힘을 모아 마련한 행복도시락 배달 임직원 자원 봉사를 진행했다고 1월 30일 밝혔다.

임직원 자원 봉사는 지난 1월 22일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강신봉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대표로 선발된 요기요 소비자 대표가 함께 참여했다. 서울 은평구 신사동 지역에 거주하는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직접 도시락을 배달하며, 맛있는 행복의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행복도시락 기금 마련을 위해 히어로(임직원)들이 사내까페에서 음료를 주문할 때마다 '밥 스티커'를 배포했다. 히어로들이 다 함께 나눔의 뜻을 모아 부착한 밥스티커 1개당 1000원을 회사가 적립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임직원 대상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실속과 재미가 만났다! CU(씨유), 밸런타인데이 중저가 갬성 초콜릿 출시

CU(씨유)가 합리적인 가격에 초콜릿처럼 달콤한 '갬성(갬성: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컨셉트를 지칭하는 SNS세대의 새로운 문화 코드)'을 담은 초콜릿으로 밸런타인데이 공략에 나선다. 

다가오는 올해 밸런타인데이에 CU(씨유)는 가격 부담은 낮추면서 센스 있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갬성 초콜릿 시리즈'를 선보인다. 

CU(씨유)의 '갬성 초콜릿 시리즈'는 초콜릿 카테고리 매출 상위 품목만을 엄선해 고객들이 내용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패키지에 담고, SNS에서 유행하는 갬성 문구가 적힌 택(Tag)을 달아 차별화했다. 두근 두근 선물 시리즈'는 가나·크런키·키커바 등 국내외 유명 과자와 초콜릿이 풍성하게 담긴 바구니형 상품으로, '넌 내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해' 같은 연인을 위한 달콤한 문구를 디자인 했다.

 

GS25, 밸런타인데이 2019 키워드는 '소용량 프리미엄·황금·뉴트로'

편의점 GS25가 밸런타인데이 관련 상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2017년 26.4%, 2018년 27.8% 각각 신장한 것으로 분석됐다.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매년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프리미엄 초콜릿 라인을 강화하고, 황금 돼지해 콘셉트에 부합하는 골드바 형태의 초콜릿 포장 상품을 다수 선보인다.

GS25는 뉴트로 콘셉트의 이색 초콜릿 상품인 이달의병재 2종도 선보인다. 이달의병재는 유병재를 모델로 해 90년대 아이돌 잡지의 표지 콘셉트를 살린 포장 박스 안에 초콜릿이 들어있는 상품이다.

초콜릿 상품 33종에 대해 2월 15일까지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쿠키류 상품의 매출 구성비가 늘어나는 트렌드를 분석해 유어스말랑카우볼 등을 비롯한 인기 쿠키류 상품 18종에 대해서도 1+1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세븐일레븐과 함께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준비하세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50여 종의 다양한 초콜릿 상품들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행사 맞이에 나섰다. 발렌타인데이가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 동료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며 즐거운 기념일로 자리 잡은 만큼 실속 있고 재미있는 상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막대사탕이 들어있는 '캔디 담긴 돼지저금통'과 달달한 머랭쿠키가 담겨있는 '이건머랭황금돼지', 동전모양의 초콜릿으로 구성된 '피그코인기프트' 등 황금돼지 저금통과 발렌타인데이 인기 상품들을 담은 패키지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실내 인테리어 용도로 활용 가능한 기획상품도 선보인다. 마차 모양과 와인잔 소품 안에 초콜릿이 담겨있는 '초콜릿 담긴 금마차', '초콜릿 담긴 황금잔' 등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고급스러운 선물이 가능한 '델리팜 로아커 로즈 컬렉션'와 미국산 고품질의 고소한 마카다미아가 들어 있는 '마카다미아 초콜릿 세트'도 판매한다.

 

원더쇼핑·토스, 스벅 아메리카노 100원 판매

원더쇼핑은 1월 30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10분마다 스타벅스 100원 쿠폰을 총 1만명에게 선착순 발급한다고 1월 2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원더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후 1월 30일 오전 8시부터 네이버 모바일에서 '원더쇼핑 토스'를 검색, 상단 배너에서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1월 3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원더페이 내 토스로 결제하면 추후 4000원을 토스머니로 페이백 해준다. 한편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는 던킨도너츠 베이컨 에그 잉글리쉬 머핀·햄에그 잉글리쉬 머핀·오리지널 핫도그·페퍼로니 핫도그를 각각 25% 할인 판매한다.

 

배우 커뮤니티 '드리밍스타' 자선파티 성황리에 열려

배우들의 커뮤니티인 '드리밍스타'가 2019년 1월 29일 첫 셀럽자선파티로 화려하게 새해를 열었다. 가수 설운도 아들 이승현이 운영하는 이태원 카페ON21에서 열린 이 행사는 배우이재용도 참석해 지치지않게 서로가 힘이 되면서 배우의 길을 가라고 응원해주었다.

꿈을꾸는 배우, 꿈을 주는 배우라는 슬로건의 '드리밍스타'는 국제의료봉사단체 스포츠닥터스와 MOU를 맺어 봉사활동과 자선파티를 하고 여러 정보교류를 하는 배우들의 커뮤니티다. 드리밍스타 커뮤니티를 만든 비비안회장은 배우와 파티플래너를 겸하고 있으며 봉사단체와 여러 협약업체를 연결해 회원들과 함께 손잡고 할수 있는 다양한 일들을 기획중이라고 한다.

이에 첫번째 기획은 블록체인기반의 미디어플랫폼 유니오(UUNIO)와 협약을 맺어 향후 커져가는 미디어시장에서도 함께 발맞춰 나갈 예정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