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단신] KB국민은행·KEB하나은행·NH농협은행 外
[금융 단신] KB국민은행·KEB하나은행·NH농협은행 外
  • 이예리
  • 승인 2019.02.0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Global Finance誌 선정 3년 연속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수상

KB국민은행은 미국 뉴욕 소재 '하버드 클럽(The Havard Club)'에서 개최된 글로벌 파이낸스(Global Finance)誌 선정 'Best Private Bank Awards 2019'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1987년 뉴욕에서 창간한 세계적인 금융∙경제 전문지인 '글로벌 파이낸스(Global Finance)'가 매년 주관하는 'Best Private Bank Awards'는 PB고객들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최고의 은행에 수여하는 상이다. 

KB국민은행은 프라이빗 뱅킹(PB) 브랜드인 'GOLD&WISE (골드앤와이즈)'를 내세워 '지혜로운 자산관리'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전국적으로 21개 PB센터와 67개의 GOLD&WISE 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이 중 50개는 은행∙증권 복합점포로 운영 중이며,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해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에 맞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2019 글로벌 최우수 디지털 클라이언트 솔루션 PB은행상' 수상

KEB하나은행은 지난 2월 5일 세계적 금융·경제 전문지 '글로벌파이낸스' 주관 '제4회 PB어워드' 시상식에서 '2019 글로벌 최우수 디지털 클라이언트 솔루션 PB은행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KEB하나은행은 지난 2016년 '제1회 PB어워드'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2017년부터 3회 연속 '글로벌 최우수 디지털 클라이언트 솔루션 PB은행'에 선정되면서 총 4년 연속으로 PB부문 역량을 국제적으로 공인 받는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은 미국 뉴욕 소재 '하버드 클럽(The Harvard Club)'에서 개최 됐으며 전세계 금융전문가와 애널리스트의 평가 및 설문 결과를 토대로 수상자가 선정됐다.

 

이대훈 농협은행장, 베트남 초등학교 방문해 사회공헌활동 펼쳐

NH농협은행은 지난 2월 1일 이대훈 은행장과 호치민 사무소 직원들이 베트남 호치민시에 있는 응웬티밍카이 초등학교를 방문해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2월 6일 밝혔다.

이 날 이대훈 은행장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 60여명에게 학용품, 교복 등을 전달하고 학교에 TV 등 교육용 기자제를 기증했다.

한편, 1월 31일 베트남에 도착한 이대훈 은행장은 한국계 기업 세아제강을 방문하여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경영 환경을 점검하고 호치민 인민위원회를 방문하여 호치민 지점 인가 취득의 지원을 요청하는 등 베트남 남부 시장 확보에도 공을 들였다.

 

SSG페이, 이마트·까사미아서 가전·가구 프로모션 풍성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봄 시즌과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 가구부터 아기자기한 소품까지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는 '까사미아', 가전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마트'와 손잡고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2월 1일부터 28일까지 까사미아에서 KB국민카드,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오프라인 매장만 적용)를 SSG페이에 등록해 50·100·300·500만 원 이상 결제 시, 2·4·8·10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SSG카드를 발급받아 SSG페이로 생애 첫 결제를 까사미아에서 하면 결제 금액별 최대 13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월 13일까지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SSG페이로 가전제품을 50·100·200만 원 결제 시, 1·2·3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SSG페이에 등록한 신용, 체크카드의 기존 혜택 및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가전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알찬 혜택이 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