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브이티 코스메틱·엘앤피코스메틱·리복 外
[패션&뷰티] 브이티 코스메틱·엘앤피코스메틱·리복 外
  • 이지원
  • 승인 2019.02.0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티 코스메틱, 명절 증후군에 시달리고 계신다면 GS홈쇼핑을 틀어 주세요!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명절 노고로 인한 보상심리를 채워주고 힐링 해 줄 'VT 블랙 콜라겐 팩트 홀리데이 로즈 에디션' 특집 구성을 오는 2월 10일 GS홈쇼핑을 통해 다시 한 번 선보인다고 2월 8일 밝혔다.

오는 10일 오전 10시, GS홈쇼핑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VT 블랙 콜라겐 팩트 홀리데이 로즈 에디션 본품 2개와 리필 3개 증정뿐만 아니라 겨울철인 만큼 탄탄한 기초케어를 위한 ▲시카 크림 1개 ▲시카 마스크 10매입 1박스 ▲립앤치크팔레트 1개 등의 구성으로 마련됐다. 

한편 VT 블랙 콜라겐 팩트 홀리데이 로즈 에디션은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의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이다. 콜라겐 마블이 주는 신선한 사용감과 영양감 있는 피부 표현, 3중 콜라켄으로 인한 균일한 피부 표현 및 뛰어난 보습감을 준다. 특히 '블랙 콜라겐 콤플렉스'를 3만 PPM이나 담아 피부 항산화 및 보습, 탄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엘앤피코스메틱, 혁신벤처기업 간담회서 유니콘 기업 대표로 참석

마스크팩 브랜드 'MEDIHEAL'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 권오섭 회장이 지난 2월 7일 청와대에서 열린 혁신벤처기업 간담회에 기업가치 1조 원 이상을 상징하는 '유니콘 기업'의 대표로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혁신 성장의 방향과 정부 지원 등에 대해 논의했으며, 권 회장은 참석자 중 유일한 글로벌 종합 화장품 기업 수장으로서 글로벌 시장에서 K-Beauty가 가진 경쟁력과 나아갈 방향에 대해 이야기했다.

권 회장은 "MEDIHEAL로 1일1팩 신드롬을 일으켜, 2016년에는 매출 4000억 원을 올리며 성장한 엘앤피코스메틱은 2025년에는 붙이는 화장품 세계 1등, 글로벌 TOP10의 종합 화장품 회사가 되는 비전을 갖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국내 화장품 수출액의 75%가 중소기업에서 나오고 있다"며 "K-Beauty 시장이 더욱 크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중소 기업 브랜드가 핵심 기술력을 개발하고, 지킬 수 있도록 제도 개선이 필요하다"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은 엘앤피코스메틱㈜은 글로벌 마스크 브랜드 '메디힐'로 마스크팩의 대중화를 이끌고 국내외에 K-Beauty를 우수성을 알린 기업이다.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는 물론 영국, 이탈리아, 캐나다, 호주, 브라질 등 전 세계 26개국에 진출했으며 미국 진출을 앞두고 있다.

 

 

리복, 혁신적이고 대담한 러닝화 '솔 퓨리(Sole Fury)' 출시

리복이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혁신적이고 대담한 디자인을 구현한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솔 퓨리(Sole Fury)'를 출시한다.

솔 퓨리는 리복이 90년대 처음 개발한 기술인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Split Cushioning System)'을 적용해 신발 밑창 중간 부분을 일부 제거하는 방식으로 경량성과 유연성을 강조한다. 갑피 또한 매쉬 소재를 활용해 360도 통기성을 구현하고 안정적인 착용감과 러닝에 적합한 추진력을 제공한다. 아웃솔은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과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에 적합한 내구성과 마찰력을 가진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솔 퓨리는 현대적이고 간소화된 디자인을 적용해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확보했다. 네온 컬러 포인트와 독특한 레이어드 구조의 갑피로 리복만의 스타일을 완성한 솔 퓨리는 러닝 스타일을 완성할 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한 에슬레져룩을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남·녀·유니섹스 등 총 9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리복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및 ABC마트와 Y컨셉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커밋뷰티페스티벌, 하루 전 살펴보는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

뷰티 인플루언서 대축제 '커밋뷰티페스티벌'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페스티벌을 앞두고 이사배, 연두콩, 다영, 된다 등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SNS를 통해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약 8000여 명이 이벤트에 참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네티즌들은 이번 페스티벌에 대해 "유튜브로만 봐왔던 뷰티 크리에이터 분들을 꼭 눈앞에서 만나보고 두 눈에 담아오고 싶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우리나라의 짱짱한 크리에이터들과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고 하는데 너무너무 기대된다", "가고 싶다. 격하게 가고 싶다"는 등 커밋뷰티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한편 'Come&Meet'이라는 의미의 커밋뷰티페스티벌은 뷰티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팬들이 밀접하게 소통하고 즐기는 진정한 뷰티 유토피아로 ▲인플루언서와 브랜드의 콜라보 행사 ▲뷰티 클래스 ▲팬밋업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여기에 이사배의 그립톡, 다영의 시그니처 로고 티셔츠, 된다의 뿌앵이 원형 손거울, 희용사의 티셔츠 등 크리에이터들이 손수 디자인한 굿즈를 커밋팝업 부스에서 직접 판매한다고 밝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라네즈, 건강한 광채 피부 연출 가능한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투명하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메이크업 밀착 부스팅 세럼인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을 출시한다.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은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등 메이크업 이전 단계에서 프라이머와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부스팅 세럼이다.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은 가볍지만 강력한 밀착력으로 수분 베이스, 윤광 베이스, 결 프라이머를 바른 듯 3가지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세라마이드 수분 젤 베이스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가볍게 발리면서도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도록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천연 미네랄 다이아몬드 성분은 매끈한 피부결 및 즉각적인 피부 윤광이 구현되도록 도와주며,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자연스럽고 은은한 윤기를 선사한다.

스킨케어 후 선케어 다음 단계에서 얼굴에 두 방울을 떨어뜨리고 손으로 부드럽게 펴 바르면서 흡수시키거나, 메이크업 베이스 또는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하면 추운 겨울에도 들뜨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민감해진 피부 진정시키려면?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깊은 수분감을 선사하는 시카 수딩 마스크를 출시한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블루 시카 수딩 마스크'는 아줄렌과 병풀, 해양심층수와 스피룰리나 등 자연 유래 성분을 가득 담은 수딩 마스크이다. 상처 치유와 진정효과가 탁월한 병풀 추출물과 피부 손상을 예방 및 회복시키는 푸른색의 아줄렌 성분을 함유해 스트레스와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빠르게 진정시킨다. 

한편 블루 시카 수딩 마스크에 함유돼 있는 강원해양심층수는 일반 생수 대비 10배 이상의 풍부한 천연 미네랄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우리 몸과 가장 유사한 비율의 미네랄 밸런스로 체내 흡수율이 높고 흡수 속도 또한 빨라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스피룰리나는 다량의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성분을 함유한 해양 식물 중 하나로 항염, 미백, 주름개선 효과뿐만 아니라 보습과 피지 조절에까지 탁월하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