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맘스터치·파파존스·GS25 外
[식품 단신] 맘스터치·파파존스·GS25 外
  • 변은영
  • 승인 2019.02.1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 '디즈니 캐릭터 머그잔'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90년 전통과 함께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활용한 머그잔 6종과 마이크로팝 6종을 이달 11일부터 단독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디즈니 캐릭터 머그잔'은 '미키마우스'·'도날드덕'·'구피'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친숙한 캐릭터들을 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서 담배·주류·서비스 상품을 제외한 구매 상품 총액이 3000원 이상이면 스티커 모음판과 함께 캐릭터 스티커 1개를 받을 수 있다. 

캐릭터 스티커를 4개 모으면 '디즈니 캐릭터 머그잔'과 '디즈니 마이크로팝' 세트를 6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1개를 모으면 무료 증정한다. 세븐앱 이용시엔 '디즈니 캐릭터 머그잔'과 '디즈니 마이크로팝' 세트를 캐릭터 스티커 2개만 모으면 6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7개를 수집하면 무료 증정받을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청정원 미역귀미역 경품 기획전' 진행

대상㈜은 오는 3월 31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청정원 미역귀미역 경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상㈜ 청정원 '미역귀미역'은 미역귀에서 우러나는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내기 위해 전남 고흥군 청정해역에서 자란 미역잎과 미역귀를 가장 맛있는 비율(미역잎 80%, 미역귀 20%)로 담아냈다. 또한 20g 단위로 소포장 판매해 사용 및 보관이 용이하고, 미역과 미역귀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담아 누구나 간편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청정원 미역귀미역'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LG공기청정기(1명) ▲중형 아레카 야자(10명) ▲KF94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20명) 등 공기 청정에 도움을 주는 경품을 증정한다. 

 

하림, 제주도 식재료 활용한 이색 닭고기 레시피 제안

종합 식품기업 ㈜하림이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이색 닭고기 레시피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레시피는 지난 2월 1과 2일, 제주 올레 여행자센터에서 성황리에 진행한 '올레에 홀닭 반했닭' 팝업 레스토랑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하얀 닭갈비'와 '한라봉 메밀탕수' 레시피다.

'하얀 닭갈비'는 닭다리살에 제주 푸른콩 된장을 활용한 특제소스와 감자 퓨레를 곁들여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한라봉 메밀탕수'는 양념이 잘 밴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 제품에 튀김 옷을 입혀 튀긴 다음 상큼한 소스를 더해 매콤달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다. 

 

맘스터치, 스타와 함께하는 '제기왕 이천수' 후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전 축구선수 이천수와 함께 아이돌 및 스포츠 스타들과 제기차기 대결을 펼치는 사회공헌활동 '제기왕 이천수' 후원에 적극 나섰다.

'제기왕 이천수'는 3년간 산 속에서 수련한 이천수가 점점 사라져가는 전통놀이인 제기차기의 부활을 독려하며 제기 고수를 꿈꾸는 콘셉트로 진행 중에 있다. 대결 참가자가 제기를 1번 찰 때마다 1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프로젝트 종료 후 맘스터치가 그 동안 모인 총 기부금을 순직소방공무원 자녀들의 장학금으로 기부한다.

참여하는 인물도 화려해 주목할 만 하다. 최근 UAE 아시안컵 8강을 이룬 박항서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을 비롯해 이영표·김남일·김병지·최용수 등 2002년 4강 신화의 주역들이 나섰다.

 

마켓컬리, 밸런타인데이 선물·디너 기획전 실시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과 근사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식재료를 모아 소개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디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월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밸런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사탕·디저트·케이크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해 선보인다. 특히, 국내에서 쉽게 보기 힘든 '타르투프랑게'와 '프랄뤼' 등 이색 초콜릿과 생초콜릿으로 유명한 '헤이데이'를 특가 판매한다.

dl뿐만 아니라 밸런타인데이를 근사하게 완성시켜 줄 애피타이저와 스테이크, 디저트 등을 엄선한 로맨틱 디너 기획전도 동시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 '카카오 선물하기'로 하트씬 피자 30% 할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발렌타인데이 한정 메뉴로 선보이는 하트씬 피자 세트를 30% 할인 판매한다고 2월 11일 밝혔다.

하트씬 피자 세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파파존스가 선보이는 특별한 메뉴로 이름처럼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진 피자 도우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가득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고객은 하트씬 피자와 코카-콜라 500mL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월 17일까지 '카카오 선물하기' 이용 고객에게만 적용되며 50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베트남 여행 '먹킷리스트' 상품, GS25에서 만난다

편의점 GS25는 2018년 출시한 해외 직소싱 상품들이 연이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게 되면서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품들의 도입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GS25가 선보이는 해외 직소싱 상품은 베트남 현지의 인기 닭고기 쌀국수 용기면인 비폰 포띠가(이하 포띠가)다.

포띠가는 베트남 현지에서 비폰사의 용기면 중 판매 2위를 차지하고 있는 국민 쌀국수 격인 상품이다. 무엇보다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아 베트남 다낭을 여행하는 한국 관광객들 사이에서 꼭 구매해야 하는 쇼핑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