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대한항공·굽네몰·세븐일레븐 外
[욜로 이벤트] 대한항공·굽네몰·세븐일레븐 外
  • 변은영
  • 승인 2019.02.1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창립 50주년 기념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

대한항공은 3월 1일 창립 50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고객사랑 감사'이벤트를 마련했다. 총 세가지로 준비된 이벤트는 '50주년 기념 스탬프 모으기'·'당신의 베스트 대한항공'· '50일간의 행복을 나눕니다' 를 주제로 각각 진행된다.

먼저 2월 14일부터 2월말까지 15일간 진행되는 '50주년 기념 스탬프 모으기'는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에서 제공하는 힌트의 답을 찾아 스탬프를 획득하는 참여 이벤트다. 스탬프를 5개 이상 획득한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국제선 일반석 항공권 각 2매씩 총 6매를 제공하며, 스탬프를 1개 이상 획득한 참여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신의 베스트 대한항공'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특정 주제에 따라 투표 후 최종 결과를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두개의 세부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3월 1일부터 15일까지의 투표 주제는 '베스트 유니폼'으로 대한항공 역대 유니폼 8가지 디자인 중에 투표를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굽네몰 로드FC 경기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로드FC 경기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굽네몰 앱을 통해 3만원 이상 결제 시 자동 참여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6명을 선정해 최대 40만원 상당의 로드FC 경기 티켓을 제공한다. 해당 굽네몰 로드FC 052 경기는 오는 2월 23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날 경기에서는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 달러 토너먼트 결승전이 진행된다. 두 파이터 중 승리하는 최후의 1인은 5월 제주도에서 권아솔과 토너먼트의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또한 김민우와 문제훈이 밴텀급 챔피언 대결을 펼쳐 풍성한 볼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미술관, 'APMA, CHAPTER ONE' 개막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개관 이후 첫 현대 미술 소장품 특별전 'APMA, CHAPTER ONE – FROM THE APMA COLLECTION'을 개최한다. 신용산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이번 전시에서는 현대 미술의 다양한 경향을 보여주는 40여 점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현대 미술 작품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한 특별전으로 회화·사진·조각·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미국 팝아트 거장 로버트 인디애나 작가의 'LOVE'는 뉴욕 맨해튼 55번가에 설치한 작품과 동일한 에디션으로 출품하며, 국내 미술관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이불 작가의 'Secret Sharer'와 최우람 작가의 'Una Lumino' 등이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세븐일레븐, 발렌타인데이 맞아 국군장병들에게 사랑의 선물 전달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육군 제6사단(청성부대)을 방문해 장병들에게 사랑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2월 1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과자 등 발렌타인데이 선물 약 3000여 개를 장병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6사단 장병들의 생활 편의를 증진을 위한 물품도 함께 지원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17년 세탁기 45대를 기증한데 이어 이번에 10대를 추가로 후원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이어 3월 화이트데이 때도 육군 6사단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6사단 부대 내에 '곰신 우체통'을 설치하고 연인 및 가족과 관련된 따뜻한 사연을 접수 받아 우수 사연자를 대상으로 스페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50% 할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빅세일'을 진행한다. 2월 빅세일은 기존 멤버십데이와 달리 등급에 관계 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클렌징 폼·티슈·선크림·시트팩을 비롯한 헤어 및 바디 라인 등은 50%·한란·비자·퍼펙트 9 리페어·꽃송이 등 인기 라인 및 방향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링클 스팟 트리트먼트를 비롯한 스킨케어 제품은 30%, 메이크업 제품과 뷰티툴까지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OiOi X 굿나잇 씨드 프리퀀시' 이벤트도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하고 오프라인 단골 매장 '마이샵' 등록 시, 포근하고 귀여운 룸 슈즈와 수면 안대가 구성된 'OiOi 굿나잇 키트'를 증정한다. 

 

농심켈로그, 4만여명 대상 새학기 이벤트 진행

농심켈로그가 다가오는 새학기 시즌을 맞아 '켈로그 백 투 스쿨 빅 이벤트'를 오는 2월 19일까지 홈플러스·이마트·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대형 마트에서 진행한다.

'켈로그와 함께 힘찬 새학기를 준비하세요!'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들 사이에서 대표적인 인기를 받고 있는 켈로그 콘푸로스트와 첵스초코 등 행사 제품을 2팩 이상 구매 시 응모 가능하다. 점포당 매일 1등 20명에게는 새학기 필수품인 신발 파우치를, 2등 20명에게는 켈로그 콘푸로스트 파우치(30g)를 증정한다.

특히 선물로 증정하는 신발 파우치는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켈로그 대표 캐릭터인 토니 더 타이거(Tony the Tiger) 일러스트가 그려진 귀여운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티스캐너, '신규 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예약 서비스인 '티스캐너'가 3월 11일까지 경상도 지역 신규 골프장 및 신규 투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월 12일 밝혔다.

티스캐너의 경상도 지역 '신규 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는 경상도 내 새롭게 제휴를 맺은 골프장을 기념하기 위함과 동시에 겨울철 따뜻한 골프 라운드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2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으로는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경상도 지역의 신규 골프장 및 신규 투어 상품을 예약 후 라운드까지 1회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거쳐 총 15명을 선정하며 10명에게는 퍼팅 연습기 퍼티스트를, 5명에게는 세븐밸리 1인 그린피 무료권을 증정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