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위메프·대한항공·KEB하나은행 外
[욜로 이벤트] 위메프·대한항공·KEB하나은행 外
  • 변은영
  • 승인 2019.02.1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반값특가' 포인트 적립 등 6일간 잇단 이벤트

위메프는 2월 24일까지 반값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타임딜·포인트 적립·할일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잇달아 선보인다고 2월 18일 밝혔다. 위메프는 2월 18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자정과 오전 8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매일 9번, 총 45회의 '타임딜'을 진행한다.

타임딜 대표상품은 ▲디즈니 가습기 ▲리더스 인솔루션 에스테틱 케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 ▲대구 스파밸리 워터파크 입장권 ▲그레이멜린 카렌듈라 카밍 크림 ▲플레이도우 텍스처놀이 ▲좋은느낌 생리대 ▲프로닭 닭가슴살 소시지 ▲뮤지컬 여명의눈동자 관람권 등이다.

2월 18일에는 자정부터 2시간 간격으로 '50% 포인트 지급권'을 선착순 제공한다. 포인트 지급권을 다운로드 받은 당일 '반값특가'·'슈퍼반값특가'·'11시딜' 말머리가 붙은 상품을 5000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50%를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대한항공, 창립 50주년 기념 '처음의 기억을 처음의 설렘으로' 이벤트 실시

대한항공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오는 4월 23일 운항하는 인천~호찌민 KE681편을 50주년 기념 비행편으로 정하고, 여기에 함께 할 고객을 모집하는 '처음의 기억을 처음의 설렘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대한항공의 50년과 함께한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래된 탑승권, 기내에서 받은 기념품 등 대한항공과 함께 했던 물품의 사진을 사연과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으로 게시하면 된다. 페이스북 참가 시 대한항공 공식 계정 댓글에 등록하면 되며, 인스타그램인 경우 본인 계정에 해시태그 '#대한항공50년 #나의대한항공50년이야기'와 함께 등록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 '미뤄야만 했던 신혼여행의 추억, 대한항공의 첫 취항지에서 만들어보세요'에서는 피치못할 사정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오지 못한 사연을 이메일(sns@koreanair.com)로 접수, 이들에게는 4월 23일 KE681 출발 일반석 왕복항공권뿐 아니라 한진관광에서 제공하는 호찌민 3박 5일 여행 상품도 함께 제공된다.

 

KEB하나은행,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은 2월 18일부터 아동수당 신청 손님을 대상으로 한 '아동수당 수급계좌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4월 30일까지 당행 입출금 계좌를 아동수당 수급계좌로 신청하고, 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1Q뱅킹)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다이슨 퓨어 핫앤쿨 공기청정기 ▲신세계이마트 모바일상품권 5만원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 등 총 500여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한 '우리아이 생애 첫 도장', '우리아이 생애 첫 통장'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하나멤버스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아이 띠 도장을 신청하고, 2주 후에 영업점을 방문하여 5세 이하 자녀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적금 신규를 하게 되면 아이 띠 도장을 제공한다.

 

데일리호텔, 호텔과 항공권 할인받고 떠나는 제주 여행 기획전 오픈

데일리호텔이 봄을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제주로의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주 여행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3월 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0명·500명에게 각각 7000원·1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제주 지역 호텔 예약 시 적용 가능하다. 투숙일은 3월 31일까지로 지정할 수 있어, 봄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고객들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여행 목적에 따라 가장 적합한 숙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테마별 숙소를 최대 70%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하얏트 리젠시 제주 등 특1급 호텔부터 더 베스트 제주 성산· 베스트 웨스턴 제주 등 높은 가성비로 사랑받는 호텔까지 약 30곳의 스테이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어때, 벛꽃 향기 맡으며 즐기는 마라톤 '꽃봄버킷레이스' 단독 판매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오는 4월 14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리는 꽃봄버킷레이스 참가 티켓을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꽃봄버킷레이스는 여의도의 만발한 벚꽃을 배경으로 달리는 대회로, 올해 3회째를 맞는다.

7㎞, 15㎞ 코스로 나뉘기 때문에, 평소 5㎞, 10 ㎞를 달리던 참가자는 상향 코스에 도전하기 좋다. 또 대회는 풍성한 벚꽃 정취를 만끽할 수 있어 매년 참가자 만족도가 높다. 올해도 여의도 이벤트 광장에서 출발하며 기록칩·모바일 기록증·메달 등을 지급한다.

여기어때는 꽃봄버킷레이스 참가권을 정가 대비 1100원 할인한 가격에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한다. 3월 10일까지 1인 1매 구매할 수 있다. 현장 운영본부 부스에서 배번호와 기념품을 수령하면 된다. 

 

11번가, 벤큐(BenQ) 최신형 프로젝터 단독 판매

11번가가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BenQ)의 최신 모델인 'GV1'을 단독 판매한다. 11번가를 통해 공식 론칭하는 벤큐의 모바일 프로젝터 'GV1'은 지난달 공개된 최신 제품으로 가격은 39만 9000원이다.

체험판 모델을 제외하고 오직 11번가를 통해서 최초로 판매되는 제품으로 100대 한정으로 진행한다. 벤큐 GV1은 휴대 가능한 미니 사이즈에 LED 프로젝터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의 연결 활용도를 최대로 높였다.

케이블 없이 미러링을 통해 화면 투사가 가능하고 USB-C단자를 장착해 USB메모리나 노트북과 연결을 통해 영상을 전송할 수도 있다. 11번가는 단독 론칭을 기념해 모든 GV1 구매고객에게 60인치 족자형 스크린과 프로젝터를 거치할 수 있는 삼각대, USB-C 타입의 16GB USB 메모리 등 3종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죠스떡볶이, 점심시간 요기요로 주문하면 반값 할인!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오는 2월 28일까지 점심 시간대에 '요기요'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요기요 앱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죠스떡볶이 5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며, 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받은 쿠폰은 죠스떡볶이에서 메뉴를 선택 한 후 '결제 방법'에서 '죠스떡볶이 반값할인쿠폰'을 선택하면 적용할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