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세븐일레븐·CJ제일제당·피자알볼로 外
[식품 단신] 세븐일레븐·CJ제일제당·피자알볼로 外
  • 변은영
  • 승인 2019.02.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GS수퍼마켓·랄라블라에서 택배 접수건마다 무조건 200원 할인

GS25 편의점 택배, GS수퍼마켓 및 랄라블라 택배서비스를 운영하는 GS포스트박스에서는 택배 회원 대상으로 3월 17일까지 국내택배 접수 건마다 200원 할인해주는 '우리 사이! 2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 방법은 기존 택배 접수 방법과 동일하다. PC와 모바일로 홈페이지에서 예약 접수하고 GS25·GS수퍼마켓·랄라블라 매장을 방문해 포스트박스 장비로 택배 무게 측정 후 할인 운임을 적용 받는다. GS포스트박스는 국내택배 고객 대상 '우리사이! 200원 할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토·일·공휴일에 택배를 접수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주말엔 보너스'이벤트는 매주 목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총 1275명에게 경품(레드불·불닭볶음면·프링글스)을 증정한다. '오늘배송의 티오피 포스트박스퀵!'과 '해외배송은 자유시간에!' 이벤트는 퀵서비스와 국제택배 서비스 접수 시 각각 TOP라떼200ml와 자유시간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다. 

 

BGF리테일, 토종 브랜드 CU(씨유)로 'iF어워드' 본상 수상

BGF리테일은 독일디자인협회가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CI / Branding'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2월 18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산업디자인 협회의 IDEA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불리며, 수상 브랜드에게 사용이 허가되는 iF 로고는 우수한 디자인을 보증하는 범국가적인 상징으로 통용되고 있다.

이번 BGF리테일의 수상은 지난 2017년 진행된 BI 리뉴얼에 대한 성과다. 역동적인 심볼과 밝은 브랜드 컬러 등의 시각적 요소들이 CU(씨유)만의 친근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는 점 등이 높이 평가 됐다. 

 

세븐일레븐, 중화비빔밥 '불볶음짬뽕덮밥'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역 인기 먹거리를 벤치마킹한 '불볶음짬뽕덮밥'을 출시했다고 2월 1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불볶음짬뽕덮밥'은 대구에서 유명한 중화비빔밥을 구현한 상품으로, 최근 SNS와 각종 커뮤니티 내에서 화제가 된 메뉴다.

세븐일레븐 '불볶음짬뽕덮밥'은 홍합, 오징어 등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 돼지고기와 각종 채소를 매콤한 볶음 짬뽕 소스로 볶아내 완성한 도시락으로 진한 불 맛과 함께 매콤한 맛이 일품인 상품이다. 또한 덮밥 위에 계란후라이를 얹어 함께 비벼먹을 수 있도록 했다.

 

글로벌 오피니언 리더, '비비고'와 함께 한국 식문화 체험

CJ제일제당은 주한 외국인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비비고'를 앞세워 K-FOOD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고 2월 19일 밝혔다. CJ그룹이 외국인 오피니언 리더들을 대상으로 그룹의 콘텐츠와 인프라를 이용해 한국 문화를 소개하고 체험해보는 'CJ Friends of K-Culture'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식품'을 주제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미국·태국·베트남·호주·뉴질랜드·방글라데시 대사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 세계에 K-만두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비비고 만두'를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통해 각국의 주요 리더들에게 한국 식문화를 소개했다.

CJ제일제당은 참석자들에게 '비비고 만두'를 활용한 두 가지 요리를 선보였다. '비비고 왕교자 떡만둣국'을 만들어보며 한국의 전통 만두 요리와 문화를 소개했다. 또한 매운 맛을 살린 떡볶이 소스를 활용한 '떡볶이 소스의 치즈 비비고 군만두'를 요리하며 만두가 다양한 음식에 활용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피자알볼로, 온라인 주문 프로모션 '단골을 생각하다' 진행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오늘 2월 19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주문 프로모션 '단골을 생각하다'를 진행한다.

이번 '단골을 생각하다' 프로모션은 피자알볼로 온라인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단골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할인 혜택은 피자알볼로의 대표 메뉴인 '단호박골드피자' 또는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를 라지 사이즈로 주문 시 '퍼스트클래스' 등급은 5000원, '탑승준비'·'이코노미'·'비즈니스' 등급은 2000원으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파파존스 피자, 현대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현대카드와 제휴하여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레귤러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현대카드 M포인트로 최대 50%까지 차감 결제가 가능하다고 2월 1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콜센터 및 매장 이용 시 적용 가능하며, 피자를 포함하지 않은 사이드 메뉴 주문 시에는 할인 후 결제 금액이 1만 3000원 이상일 경우에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파존스와 현대카드 제휴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타 쿠폰 및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스타벅스, 모닝박스 5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월 19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미군부대 매장 및 일부 푸드 미판매 매장 제외) 샐러드와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된 간단한 아침식 모닝박스 5종을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가벼운 아침식사를 좀 더 다양하게 즐겨보고 싶다라는 많은 고객 제안을 수렴해 총 5종의 간단하면서도 영양소를 골고루 갖춘 모닝박스를 개발,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번 모닝박스 5종 출시를 기념해 2월 19일부터 3월 4일까지 14일간 오전 11시까지 스타벅스 카드로 모닝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 메뉴를 한번에 맛본다!" KFC, 타워버거 박스업 프로모션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오는 2월 25일까지 '타워버거' 박스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워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기본 세트 메뉴에 핫크리스피 치킨과 에그타르트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로, 세트 메뉴 가격으로 KFC 시그니처 메뉴를 비롯, 인기 사이드 메뉴까지 골고루 맛볼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인 '타워버거'는 두툼한 통가슴살 필렛에 해시브라운, 슬라이스 치즈까지 더해 화려한 비주얼과 든든한 포만감을 자랑하는 KFC의 대표 빅 버거다. 함께 제공하는 핫크리스피 치킨은 KFC만의 비법이 담긴 매콤바삭한 맛으로, 에그타르트는 부드럽고 달콤한 에그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