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다방·혼족의제왕·BBQX요기요 반값 外
[욜로 이벤트] 다방·혼족의제왕·BBQX요기요 반값 外
  • 이예리
  • 승인 2019.02.20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방, 청년층 주거비 지원 프로젝트 

다방이 최대 1년치 월세를 지원하는 월세 드림 이벤트 '때가 됐다, 월세 받을 때'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방을 통해 집을 알아보고 계약까지 마친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 개인 SNS에 다방을 통해 집을 계약한 후기를 자유로운 형식으로 업로드 한 뒤,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다방은 추첨을 통해 1년, 6개월, 1개월 월세 등 총 8명에게 월세 드림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접수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며, 당첨자는 4월 8일 다방앱 이벤트 게시판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혼족의제왕, #마이싸이더 인스타그램 이벤트

NEW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플랫폼 '혼족의제왕'이 '혼자도 당당한 문화 2탄'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디서든 당당한 나'의 모습을 사진으로 소개하는 내용으로 자신을 잘 보여주는 사진을 찍은 후 혼족의제왕 계정 @honjokking 태깅, #혼족의제왕 #마이싸이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1등 당선작에게는 싱글즈 뷰티에디터들이 고르고 고른 '플로우 베스트 3종'을 100개에 달하는 수량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그외 참가자 10명에게도 1개월치 이용분을 제공한다.

한편, 혼족의제왕(www.honjokking.com)은 커뮤니티 회원들만을 위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중이다.
 

BBQ X 요기요, 반값 이벤트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에서 BBQ치킨을 주문하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이번 프로모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할인가가 적용된다. 이용 방법은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5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요기서 1초 결제'나 '요기서결제'시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가입된 계정 1개당 1일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CHC,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뷰티 헬스케어 브랜드 CHC가 오는 4월 7일에 진행될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권과 스페셜 굿즈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최근 출시된 '그린마떼 버닝부스터'를 포함해 다양한 세트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HC는 정식 이벤트에 앞서 지난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4일 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뉴이스트 W 미공개 컷 미니 브로드마이드를 증정한다. 또한 새로운 컨셉과 촬영소품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촬영 소품과 뉴이스트 W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제품을 제공한다. 힌트는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개씩 공개된다.

정식 이벤트는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CHC는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페셜 굿즈는 총 4세트로로 각 세트마다 멤버 한 명과 매칭이 된다. 미니 브로마이드 1장, 렌티큘러 포토카드 1장, 미니 등신대 1개와 팬사인회 응모권 1장으로 구성돼 있다.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고객에게 시크릿카드와 뷰티플래너도 제공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