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크린토피아·CGV·여기어때 外
[욜로 이벤트] 크린토피아·CGV·여기어때 外
  • 이예리
  • 승인 2019.03.0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원악기상가, '50주년 기념 통 큰 세일' 이벤트 진행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건립 50주년 기념 '통 큰 세일'을 진행한다. '50주년 통 큰 세일'은 3월 9일부터 30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먼저,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는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2층 카페 앞에서 선착순 125명 한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룰렛을 돌려 ▲할인 쿠폰(30만 원·10만 원·5만 원·3만 원) ▲낙원악기상가 굿즈(에코백과 보틀 중 택 1) ▲커피 쿠폰 ▲상인들이 직접 제공한 악기 경품(디지털피아노·어쿠스틱 기타·마이크·오카리나 등) 중 한 가지를 받게 된다.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깜짝 타임 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80명에게 매주 특정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추첨을 통해 ▲악기수리·음향기기·피아노·관·현악기 등 할인 쿠폰(5만 원) ▲낙원악기상가 굿즈(에코백과 보틀 중 택 1)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 진행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3월 4일부터 23일까지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3주 동안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매주 다른 품목의 세탁물을 20%씩 할인한다.

1주차인 3월 4일부터 9일까지는 점퍼와 패딩류가·2주차인 3월 11일부터 16일까지는 가죽 및 모피·스웨터류가 적용 대상이다. 마지막 3주차에는 코트류를 세탁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은 올해로 6년째를 맞이한 크린토피아의 대표 할인 행사 중 하나이다. 겨울옷을 장기간 보관하기 전에 깨끗하게 세탁을 마칠 수 있어 해당 기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오픈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부산지역의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라이프스타일의 품격을 더한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가 오픈 10주년을 맞았다.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는 오픈 10주년을 기념하며 오는 3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다가오는 봄 향기를 가득 담은 '10th Anniversary'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싱싱한 야채와 향긋한 달래 타페나드 소스를 곁들인 에피타이저와 구운 우엉 스프로 시작해 바삭한 냉이 튀김과 방풍 나물 퓨레가 올라간 한우 안심 스테이크, 풍미가 가득한 랍스타 리조또 등의 다양한 요리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이용 후기와 인증샷을 남기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10th Anniversary' 코스 메뉴를 이용하고 CGV씨네드쉐프 공식인스타그램(@cinedechef_official) 팔로우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골프존, 아마추어 골퍼 최강자전 '2019 KB국민카드 GATOUR' 오픈

골프존이 총상금 3억 원 상당의 아마추어 골퍼 최강자전 '2019 KB국민카드 GATOUR'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2019 KB국민카드 GATOUR'는 오는 12월까지 총 10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마스터 리그 진출을 위한 '챌린지 리그(9개) ▲아마추어 골퍼 최강자를 가리는 '마스터 리그'(9개) ▲최강자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챔피언십'(1개)으로 나뉘어 총 19개 대회가 열린다.

마스터 리그 '결선'은 온오프라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총 100명(남자부 72명, 여자부 28명)의 선수가 결선을 진행한다. 홀수 차(1차·3차·5차·7차·9차) 대회는 온라인으로 진행, 짝수 차(2차·4차·6차·8차) 대회는 대전에 위치한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 대국민 유튜브 체험단 모집

161년 전통 미국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 '매직솝'을 체험할 수 있는 대국민 유튜브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유튜브를 공개로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3월 10일까지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 신청 페이지에서 직접 제작한 영상이 3개 이상 업로드 된 개인 유튜브 주소를 남기면 신청할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는 신청자 중 총 200명을 체험단으로 선발하고 '매직솝' 3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3월 31일까지 개인 유튜브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 콘텐츠를 업로드한 우수 콘텐츠 제공자를 선정, 13만원 상당의 닥터 브로너스 제품이 푸짐하게 담긴 홈쇼핑 전용 패키지를 증정한다. 

 

여기어때가 '청춘페스티벌'과 2030세대 연결한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청춘페스티벌' 입장권을 공개했다. 2019 청춘페스티벌은 '청춘이고 나발이고'라는 주제로,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오는 5월 11일과 12일, 이틀간 진행된다.

청춘페스티벌에서는 '노오력'·'오지랖'·'열정 강요'는 금지 항목이다. 술탄 오브 더 디스코·잔나비, pH-1의 공연이 예정됐고, 셀럽파이브와 박명수·이승윤·윤택·감스트도 무대를 꾸민다. 여기어때는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한다. 

축제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양일권은 12만 4000원(2인 기준), 사전에 입장 날짜를 지정하지 않는 원데이프리권은 9만 4000원(2인)에 내놨다. 이와 함께 3월 6일까지 '빵슐랭 가이드 게스트하우스 특가전'을 연다. 서울과 강원·충청·경상·전라·제주로 지역을 나눠 게스트하우스 88곳을 한 데 모았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