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메디힐·LG생건 숨37°·알레르망 外
[패션&뷰티] 메디힐·LG생건 숨37°·알레르망 外
  • 이지원
  • 승인 2019.03.05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방탄소년단 모델로 세우며 브랜드 컨셉트 강조

엘앤피코스메틱㈜이 보유한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이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최근 '메디힐' 마스크팩 글로벌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이번 광고는 '러브 미, 러브 메디힐(LOVE ME, LOVE MEDIHEAL)'을 콘셉트로,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할 때 자신감이 생기고 비로소 진정한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된다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광고는 각 멤버의 개성에 맞춰 7가지 버전으로 준비됐으며, 지난 2일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3일에는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공개됐다. 메디힐에서는 이번 광고를 토대로 글로벌 버전도 제작해 전 세계로 송출할 예정이다.

광고에서는 큰 무대를 앞두고 두려움을 느끼지만 스스로를 믿고 무대에 올라 전 세계 팬들 앞에 당당하게 선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연출됐다.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발돋움해서도 끊임없이 고민하고 열정을 불태우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쉼 없이 연구하고 나아가는 메디힐의 브랜드 신념을 드러내기 위한 의도다. 엔딩 장면에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한다면, 그 어떤 의심도 설 자리는 없어"라는 방탄소년단의 내레이션이 삽입돼 러브 미, 러브 메디힐 콘셉트를 강조했다.

 

숨37°, 촉촉함 유지시켜 주는 '워터-풀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빈틈 없이 단단한 피부 보습막으로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워터-풀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워터-풀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완벽한 결집이 특징인 육각형의 패턴을 적용해 빈틈 없는 수분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정과 망치 등의 도구를 사용하는 타출 기법을 모티브로 패턴 하나하나를 손으로 새긴 듯 섬세하게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이 제품은 숨의 수분 케어 라인인 '워터-풀'의 주요 성분, 대나무 수액에 발효 눈연꽃과 아쿠아펌TM을 더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주는 촉촉한 젤 타입의 수분크림이다.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시원하게 닿아 청량감과 상쾌함을 선사한다.

또한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이중 수분 케어 효과를 전달한다. 피부 수분 길을 열어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 공급 효과로 오랜 시간 촉촉하면서도 건강한 수분 빛으로 가꿔준다.


 

알레르망, 소외된 이웃에게 전한 포근함

국내 침구 업계 1위 브랜드 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이 지난 2월 22일 고양시 덕양구에 자리한 '희망의 마을 양로·요양원'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알레르망의 나눔 활동은 봄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이 더욱더 따뜻하고 포근하게 생활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진행된 사회공헌 활동이다.

한편, 알레르망은 최근 자연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힐링' 열풍과 최근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플랜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2019 SS 신제품을 선보여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네이비 컬러에 점묘법을 활용한 보타니컬 디자인이 인상적인 '세비야'와  봄날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담아낸 플라워 패턴이 적용된 '블레스'가 2019년 SS 프레스티지 대표 신제품으로 손꼽힌다.

 

르꼬끄, 2WAY로 연출 가능한 모나코 새로이 선보여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스니커즈 선택할 때 벨크로와 슈레이스 스타일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2WAY로 연출 가능한 스니커즈 '모나코(MONACO)'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나코는 트레일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어글리 슈즈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하나의 스니커즈로 벨크로 스타일과 신끈 스타일로 2WAY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께감 있는 파일론 소재를 미드솔이 적용되어 우수한 쿠셔닝과 함께 키높이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어퍼에는 3M 재귀반사 포인트를 유려한 라인으로 표현하여 디테일을 가미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벨크로 스트랩과 슈레이스를 함께 제공해 취향에 따라 나만의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으며 데일리룩과 교복에 매치하기 용이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강조하였고 화이트, 아이보리, 핑크, 그레이등 총 8가지의 경쾌하고 트랜디한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타미힐피거, 샹젤리제 극장에서 개최한 '타미나우' 체험형 런웨이

타미힐피거는 2019년 3월 2일, '타미X젠다야(TommyXZendaya)' 협업 컬렉션을 중점으로 한 2019년 봄 '타미나우(TOMMYNOW)' 체험형 런웨이 이벤트를 샹젤리제 극장에서 개최했다. 이번 컬렉션은 70년대 아메리칸 팝 컬쳐와 1973년 역사적인 '배틀 오브 베르사유(Battle of Versailles)'를 포함하여 패션쇼에서 캣워크를 장식하며 강인한 여성상을 표현한 모델들을 기념한다.

지금까지 전세계 고객들에게 브랜드 정신을 보여 준 타미나우(TOMMYNOW) 런웨이 쇼는 지난 2016년 가을부터 북미, 유럽 및 아시아 전역의 도시들을 여행했으며 매 순간 각 지역 관중들의 젊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타미힐피거에 담고자 노력했다.

한편 '팩맨(Pac-Man)'과 '스페이스 인베이터(Space Invaders)'를 포함한 레트로 아케이드 게임으로 꾸며진 샹젤리제 극장에서 프레스와 바이어, VIP 및 업계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1350명이 넘는 손님들이 감동적이고 신선한 패션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초대됐다. 또한 한쪽에 마련된 팝업 스토어에서 팬들은 2019년 봄 '타미X젠다야TommyXZendaya' 협업 컬렉션인 별자리 디자인의 물품을 구매하기도 했다.

 

바이탈뷰티, 3월 5일부터 롯데인터넷면세점 공식 입점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3월 5일부터 롯데인터넷면세점에 공식 입점한다. 2002년 출시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내면의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철학에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관찰하고 분석해 입체적이고 과학적인 건강 관리법을 제안한다.

이번에 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품목은 메타그린과 슈퍼콜라겐, 슬리머DX, 명작수 등 바이탈뷰티의 베스트 셀러 중심으로 총 10종이다. 특히 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메타그린 듀오 세트도 판매된다.

한편 바이탈뷰티는 오는 3월 11일부터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타그린 5입 체험분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메타그린 ▲슈퍼콜라겐 ▲슬리머DX 3개 제품을 2개 구매할 시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할 예정이다.

 

라로슈포제, 최첨단 AI 활용한 피부 분석 및 솔루션 서비스 선보인다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는 최첨단 AI를 활용한 혁신적인 피부 분석·솔루션 서비스 '에빠끌라 스팟스캔' 을 선보였다.

에빠끌라 스팟스캔은 피부 전문가들이 분석한 트러블 피부의 데이터와 최신 AI 알고리즘을 접목한 서비스로 보다 높은 정확도와 신뢰성을 자랑한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고, 수시로 피부 상태를 점검하며 본인의 피부 고민에 맞는 트러블 스킨케어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에빠끌라 스팟스캔은 핸드폰을 통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한 뒤 자신의 좌·우·정면 셀카 사진을 찍으면 AI가 트러블과 색소침착 등의 위치와 개수를 파악해 그 심각도에 따라 '0~4+' 단계로 분류한다. 이후,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고 간단한 데일리 스킨케어 팁도 제공한다.

 

정제수 줄이고, 특별한 성분 넣고! 토너에 불어온 新 바람

지금까지 토너는 일명 정제수라고 불리는 물이 주성분을 이루고 있었지만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정제수를 특별한 성분으로 대체한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미니멀리즘 열풍이 화장대에도 영향을 끼쳐 스킨케어 단계가 줄어들면서 토너 단계부터 확실한 효과를 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마데카21은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이 89% 함유돼 있어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테카솔 토너'를 선보였다. 동국제약 마데카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병풀테카(TECA)'가 들어 있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EWG 그린등급의 무자극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며, 500ml의 대용량으로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7스킨'이나 유독 건조하고 각질이 들뜬 부위에 충분한 보습과 진정효과를 주는 '토너 팩' 등의 스킨케어법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부담 없다.

라네즈 '크림 스킨'은 크림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내어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보습을 채워주는 스킨이다. 라네즈 크림 스킨은 두가지 제형의 장점을 결합하기 위해 연구한 끝에 라네즈만의 'Cream Blending Technology™'로 크림 한 통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