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NCT DREAM, 성숙한 남자의 분위기 물씬 풍기는 화보 공개
[스타직찍] NCT DREAM, 성숙한 남자의 분위기 물씬 풍기는 화보 공개
  • 변은영
  • 승인 2019.03.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T DREAM이 참여한 어반라이크 38호의 커버와 화보가 공개됐다. 서울을 베이스로 한 도시 감성 패션 & 라이프스타일 잡지 어반라이크는 독보적인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NCT DREAM (제노·재민·지성·천러·런쥔)과의 화보 및 인터뷰를 24페이지에 걸쳐 공개했다.

NCT DREAM은 오랜만에 진행된 화보 촬영을 앞두고 한껏 들뜬 모습이었다. 촬영장 분위기는 재기발랄하며 화기애애했지만, 카메라가 돌아가자 멤버들은 다소 진지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NCT DREAM은 평소 빠져있는 것과 좋아하는 음식 등 일상적인 이야기와 아티스트로서 앞으로 하고 싶은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특히, 올해로 스무 살이 된 제노·재민·런쥔은 성인이 된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 제노는 "어쩌면 스무 살은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자신이 원하는 어른의 모습을 그리고 있었다. 

재민은 "매사에 신중해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다소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런쥔은 "아직은 스무 살이 실감 나지 않는다"며, 다시 돌아오지 않을 십 대가 끝나서 아쉽다"는 말을 전했다. 

(사진=픽클릭)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