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여행] 광대한 경관을 만날 수 있는 '오스트리아 뷰맛집' 6곳
[나홀로 여행] 광대한 경관을 만날 수 있는 '오스트리아 뷰맛집' 6곳
  • 변은영
  • 승인 2019.03.1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이들이 찾는 핫한 곳을 알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에서 #00맛집 검색이 필수다.

꼭 식당일 필요는 없다. 인싸들은 환상적인 뷰를 선사하는 곳을 #뷰맛집 이라고 부른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파노라마로 펼쳐진 광대한 경관에 눈호강이 절로 되는 #오스트리아_뷰_맛집 6곳을 소개한다.

 

 

1. 뷰포인트 투프트 알름 (Viewpoint Tuftl Alm)

오스트리아 알프스의 보물 인스부르크 근교 소도시 레르무스(Lermoos)는 겨울 스포츠로 유명한 마을이나 봄에는 싱그러운 초록을 머금은 알프스 산이 관광객을 맞이한다. 

 

 

2. 파이브 핑거스 (5 fingers)

유네스코 등재 세계문화유산 마을 할슈타트 호수와 주변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오스트리아 3대 관광지 다흐슈타인 산 전망대 파이브 핑거스는 거대한 오스트리아 알프스 산맥을 만날 수 있는 관람 포인트이다.

 

 

3. 슐로겐 밴드 (Schlögen Bend)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와인 산지 다뉴브 밸리의 색다른 매력 포인트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도나우 강을 따라 만들어진 협곡과 아름다운 산수경이 장관을 이룬다.

 

 

4. 미터베르크 (Mitterberg)

잘츠부르크 주의 여름 휴양지이자 아름다운 마을 첼암제-카프룬의 미터베르크 도로에서는 오스트리아 알프스 산맥과 호수, 동화 같은 마을 풍경을 만날 수 있다.

 

 

5.  프라터 대관람차 (Giant Ferris Wheel)

영화 '비포 선 라이즈'의 배경지 프라터 공원의 대관람차는 도나우강 위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비엔나의 스카이라인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6. 피라미덴코겔 (Pyramidenkogel)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 상류층의 여름 휴양지로 사랑 받았던 뵈르트 호수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목조 전망탑 피라미덴코겔에서 이번 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자료=오스트리아 관광청 공식 웹사이트)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