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팝의 요정에서 팝의 여왕으로 '아리아나 그란데' 인기 명반
[혼족들 어서와!] 팝의 요정에서 팝의 여왕으로 '아리아나 그란데' 인기 명반
  • 홍원희
  • 승인 2019.03.1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의 여왕으로 자리 잡은 '아리아나 그란데'! 수많은 노래 중 가장 인기 있는 노래들은?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side to side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니키 미나즈의 랩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가사가 수위가 있어서 가사를 알고 들으면 노래가 더 색달라 보인다!

santa tell me

이제 크리마스가 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캐롤 중 하나로 꼽히는 노래로 겨울만 되면 다시 차트가 쑥쑥 오른다.

break up with your girlfriend, i'm bornd

아리아나의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노래로 뮤비도 매우 연출력이 뮤비를 같이 보면서 노래를 듣는 것을 추천한다.

no tears left to cry

90년대 팝 음악 같은 느낌의 곡으로 가사를 보면 아픈 상황을 극복하고 다시 일어날 거라는 아리아나의 의지를 보여준다.

god is woman

노래 제목으로 종교적 논란이 되었지만 가사 해석을 보면 다시 한번 아리아나에 대해 감탄을 하게 된다. 뮤비도 매우 예술적!

greedy

신나는 비트와 매력적인 멜로디로 많은 사람들이 댄스 커버를 하거나 노래 커버를 가장 많이 하는 곡 중 하나이다.

7  rings

이 곡으로 빌보드 핫샷에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기존의 팝 스타일의 느낌과는 다른 힙합적 요소가 더 많이 들어간 노래이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 뉴시스/ 자료= 멜론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