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청춘? 청순? 두 매력 모두 담은 황민현의 '엘르' 화보 공개
[스타직찍] 청춘? 청순? 두 매력 모두 담은 황민현의 '엘르' 화보 공개
  • 이지원
  • 승인 2019.03.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민현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잡지 '엘르'의 4월호 화보와 인터뷰의 일부가 공개되며 매력부자로서의 진가를 톡톡히 드러내고 있다.

한 컷 한 컷마다 집중도 있는 모습을 보여 주는 그는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포즈와 표정으로 이 날 촬영의 컨셉이었던 '나른한 청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함께 진행된 그의 단독 인터뷰에서는 가수와 인간 황민현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확인할 수 있었다.

황민현은 SNS에 자주 사진을 업로드 하는 이유에 대해 "그 순간에 느끼는 좋은 감정들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다"라고 답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여과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혼자만 생각하고 있으면 상대방은 전혀 모른다"며 "내뱉지 않으면 매순간 감사함에 무뎌질 것 같아 사소한 일에도 직접 표현하려는 편"이라고 말해 고마운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소신을 담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황민현은 지난 3월 15일 디지털 싱글 앨범 '노래 제목'을 발매했으며, 오는 4월에는 2019 NU'EST CONCERT 'Segno(세뇨)' IN SEOUL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황민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3월 20일 발행되는 엘르 4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