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캡틴마블 #이스케이프 룸 #돈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캡틴마블 #이스케이프 룸 #돈
  • 홍원희
  • 승인 2019.03.18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3월 15일~3월 17일 영화 Best 순위

▲ 캐틴마블

1995년, 공군 파일럿 시절의 기억을 잃고 크리족 전사로 살아가던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지구에 불시착한다.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에게 발견되어 팀을 이룬 그들은 지구로 향하는 더 큰 위협을 감지하고 힘을 합쳐 전쟁을 끝내야 한다.

(개봉일: 3월6일)

주연: 브리라슨(캐럴 댄버스 / 캡틴 마블 ), 사무엘L.잭슨(닉 퓨리), 벤 멘델스(탈로스), 주드 로(욘-로그)

▲ 이스케이프 룸

오감 공포를 자극하는 6개의 죽음의 방 출구 없는 방탈출 게임이 시작된다! 거액의 상금이 걸린 방탈출 게임에 초대된 6명의 사람들. 성별, 연령, 출신도 모두 다른 이들은 오직 초대장만을 가지고 세계 최고의 방탈출 게임 회사 '미노스'에 모인다. 

(개봉일: 3월 14일)

주연: 테일러 러셀(조이 데이비스), 로건 밀러(벤 밀러), 제이 엘리스(제이슨 워커), 타일러 라빈(마이크 놀란), 데보라 앤월(아만다 하퍼), 닉 도다니(대니 칸), 요릭 밴 와게닌젠(게임 마스터)

▲ 돈

오직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류준열). 빽도 줄도 없는, 수수료 O원의 그는 곧 해고 직전의 처지로 몰린다. 위기의 순간, 베일에 싸인 신화적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 받는다.

(개봉일: 3월20일)

주연: 류준열(한일현), 유지태(번호표), 조우진(한지철)

▲ 라스트 미션

90세 거장이 연기하는 87세 마약 운반원의 실화 그 인생의 처음이자 마지막… 평생 가족에게 잘못만 저질렀던 가장의 후회 자신의 잘못을 되돌리기 위한 마지막 선택 새로운 인생이 그를 기다린다.

(개봉일: 3월 14일)

주연: 클린트 이스트우드(얼 스톤), 타이사 파미가(지니), 브래들리 쿠퍼(콜린 베이츠)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자료/사진=영화진흥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