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단신] SK이노베이션·한미약품·부영그룹 外
[기업 단신] SK이노베이션·한미약품·부영그룹 外
  • 이예리
  • 승인 2019.03.18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이노베이션 PR캠페인 '생각 뒤집는 것이 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 상반기 신규 온라인 기업PR 캠페인인 '생각 뒤집기'편을 런칭했다고 3월 18일 밝혔다.

새롭게 런칭한 온라인 기업PR 캠페인은 SK이노베이션이 영위하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사례들을 유쾌한 스토리텔링 기법을 통해 전개하며, 각 영상을 관통하는 '생각을 뒤집으면 혁신이 보인다'는 핵심 메시지를 기반으로 회사가 지향하는 미래를 전달한다.

총 다섯 편으로 구성된 이번 기업PR 캠페인은 ▲SK이노베이션-차세대 전기차 배터리 ▲SK아이이소재(가칭)-플렉서블 디스플레이 핵심소재 FCW(2개편) ▲SK종합화학-초경량 자동차 소재 ▲SK에너지-홈픽(SK주유소 공유인프라 사례) 등 신 성장 동력 사업과 공유 인프라를 활용한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통해 SK이노베이션이 추구하는 혁신 사례를 선보였다.

 

한미약품·한국산텐, 안구건조증 치료제 2종 공동판매

한미약품㈜과 한국산텐제약㈜은 3월 14일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안구건조증 치료제 '디쿠아스®', '디쿠아스-에스®'(성분명디쿠아포솔나트륨)의 공동판매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양사는 내달 4월 1일부터 국내 종합병원 및 병·의원 등 전 부문에서 '디쿠아스®', '디쿠아스-에스®'의 국내 영업 및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디쿠아스® 점안액은 2013년 출시된 '디쿠아포솔' 성분의 안구건조증 증상 개선 약제로, 안구내 윤활유 역할을 하는 뮤신 분비를 촉진하는 기전으로 각결막상피 장애를 완화시킨다. 동일 성분 무방부제 1회용 제품인 디쿠아스-에스®는 2017년 출시돼디쿠아스®와 함께 한국산텐이 판매하고 있으며, 두 제품은 2018년 아이큐비아 데이터 기준 13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봄이 오나 봄' 부영그룹 무주덕유산CC 개장

'국내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바 있는 부영그룹 무주덕유산CC가 기나긴 겨울 휴장기를 마치고 오는 3월 19일 개장한다.

무주덕유산CC는 덕유산 국립공원이라는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 호쾌한 드라이브샷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골퍼들에게 정평이 나 있다. 골프의 전설 아놀드 파머가 '청정고원 골프장'이라는 지형적 특성을 잘 살려 돌과 나무, 물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그린피는 일반요금 기준 주중 8만원부터 주말 13만원(회원가 별도·기간별 상이)으로 이용가능하다. 특히 주중 오전 7시 30분 이전 티 오프시 6만원 조조할인 요금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CJ CGV, 국가고객만족도 NCSI 영화관 부문 1위

CJ CGV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9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이하 NCSI)에서 영화관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올해 조사에서 CJ CGV는 극장의 기본 가치인 관람 환경은 물론 다양한 문화 경험을 누릴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컬처플렉스'로서의 활동이 관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문화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각종 엔터테인먼트 공간들을 선보여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CJ CGV는 '컬처플렉스' 콘셉트를 중심으로 2018년에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참여형 문화 놀이터를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자연 콘셉트의 잔디 슬로프 특별관 '씨네&포레(CINE&FORÊT)'를 비롯해 극장형 방탈출게임 '미션브레이크(Mission, Break)'·체험형 미션 게임 '미션레이스(Mission Race)' 등을 새롭게 오픈했으며, VR 엔터테인먼트 공간 'V 버스터즈(V BUSTERS)' 리뉴얼 등을 통해 공간의 다양화를 꾀했다.

 

여기어때 비즈니스, 위워크·시흥창업센터 등 고객사 50곳 돌파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여기어때 비즈니스'가 위워크·패스트캠퍼스·시흥창업센터 등 고객사 50곳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9월 첫선을 보인 '여기어때 비즈니스'는 우리나라 1300만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 기업 대상 숙소 예약 서비스로 위워크, 시흥창업센터 등 고객사 50여 곳이 비즈니스 회원으로 가입했다.

'여기어때 비즈니스'로 기업은 직원 출장 및 복지 비용을 절감하고, 관리 부담을 줄인다. 비즈니스 회원은 원하는 날짜에 국내 숙소를 실시간 예약할 수 있다. 별도 이용료 없이 여기어때의 5만여 국내 숙박시설을 회원가로 이용할 뿐 아니라, VIP 멤버십 '엘리트' 전용 숙소 1000여 곳을 10% 추가 할인 받는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