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여행 선물 고민 끝! '신라 인터넷 면세점' 베스트 샵
[혼족들 어서와!] 여행 선물 고민 끝! '신라 인터넷 면세점' 베스트 샵
  • 홍원희
  • 승인 2019.03.19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을 가면 꼭 들린다는 면세점 하지만! 막상 들어가게 되면 뭐가 좋은지 몰라 빈손으로 오기도 하는데, 그런 당신을 위해 데일리팝이 '신라 인터넷 면세점' 베스트 샵 제품을 정리해 보았다.

 

오리진스 메가 버섯 트린트먼트 로션

면세점 품절 상품 중 하나로 바르기만 해도 얼굴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어 뒤집어진 피부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마법의 로션이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듀오

일명 ‘갈색병’으로 유명한 에스티로더의 리페어 라인 중 하나로 눈가의 주름 눈 붓기를 드라마틱 하게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맥 립스틱 매트

여행 후 면세점에 가면 꼭 하나씩 사 온다는 맥 립스틱, 면세 전용 패키지가 있을 정도로 인가 많은데 특히 매트한 립이 인기가 좋다.

프리즘 리브즈 루즈 파우더

이 제품은 우리나라에서는 면세점에서 밖에 구매할 수 없는 상품으로 은은한 펄들이 들어간 파우더가 피부를 화사하게 해준다.

6세대 갈색병 리페어 에센스 100ml

너무나도 유명한 ‘갈색병’의 기적이라 불리는 제품으로 100ml는 시중에 판매하지 않고 오직 면세에서만 구입할 수 있어 품절 대란이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신라 인터넷 면세점 공식 사이트/ 자료= 신라 인터넷 면세점 공식 사이트 베스트 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