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CJ제일제당·NH농협은행·풀무원다논 外
[욜로 이벤트] CJ제일제당·NH농협은행·풀무원다논 外
  • 변은영
  • 승인 2019.03.1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5대 메이저 PGA대회에서 한식 알렸다

CJ제일제당은 미국 PGA 대회 '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The Players Championship)'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비비고'가 참여해 한식을 알렸다고 3월 19일 밝혔다. '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대회는 지난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폰테베드라 비치의 TPC 소그래스에서 열렸다.

CJ제일제당은 대회기간 동안 경기장에서 '비비고 컨세션(Concession)부스인 '테이스트 비비고 (Taste bibigo)'를 운영했다. 부스에서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이색 비빔밥인 '비비콘'·'왕교자'·'닭강정'·'미니치킨완탕' 등 스낵 메뉴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비비콘'을 맛 본 갤러리 사이에서 이색적인 콘 모양의 비빔밥 맛에 대해 입소문이 나 상당수의 갤러리들이 부스에 오자마자 '비비콘'을 주문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비비고 소스'로 만든 '닭강정'과 '미니치킨완탕'을 맛 본 다수의 갤러리들로부터 '비비고 소스'를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원더투어X야놀자 50% 할인 이벤트 진행

위메프 여행 가격비교 서비스 원더투어가 3월 21일 자정부터 야놀자와 숙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3월 19일 밝혔다.

원더투어는 3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전 11시 45분까지 15분 간격으로 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야놀자 숙박 전상품 50% 할인쿠폰(최대 5만원)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은 지역·숙박 유형·입실일 제한 없이 야놀자 전상품 약 1만 5000개 호텔·펜션·모텔·리조트 등을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원더투어는 3월 21일 자정부터 매 시각 정각, 총 11차례에 걸쳐 선착순 1만 2000명에게 15% 할인쿠폰(최대 5만원)을 별도로 제공한다. 

 

NH농협은행 'NH20해봄', 커피트럭과 선물 쏜다

NH농협은행은 3월 18일 부천대학교를 찾아 새내기 및 재학생들의 새학기 출발을 응원하는 'NH20해봄 새학기 #출발해봄' 행사를 진행하며 커피트럭을 운영했다.   

'NH20해봄'은 20대부터 30대 중반의 사회초년생을 포함한 농협은행의 유스(Youth) 전용 브랜드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유스세대와 소통하고, 적금과 카드 등 유스고객 전용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와 별도로 'NH20해봄'은 새학기·입학·졸업 등 설레는 시작을 앞둔 청년을 대상으로 #시작해봄 이벤트를 3월 15일부터 24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NH20해봄'과 '#시작해봄' 해시태그와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본인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스터디 플래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풀무원다논,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 솔루션' 론칭 캠페인 진행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이 위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위 솔루션'을 론칭하며 위 발효유 시장 공략에 나선다. 또한 풀무원다논은 직접 개발한 '위 솔루션'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위 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자 '2019 위 건강 지키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국내 발효유 전문가들로 구성된 풀무원다논 연구소는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는 위 발효유 시장을 공략하고자 세밀한 시장 조사를 거쳐 2년간 개발한 끝에 '위 솔루션'을 선보였다.  '위솔루션'은 위와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12가지 성분으로, 위는 물론 장까지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멀티솔루션 발효유 제품이다.

위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식품인 울금·양배추·크랜베리 등의 자연유래 추출물을 사용한 '위솔루션'은 헬리코박터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은 물론, 장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총 6개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발효유의 본질적인 효과에 집중했다.

 

골프존, 봄 골프 시즌 맞아 다양한 스크린골프 이벤트 진행

골프존이 다가오는 봄 골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스크린골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월 19일 밝혔다. 골프존은 먼저 스크린과 필드, 골프용품 등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두루 제공하는 '골프대디' 멤버십 서비스를 내놨다.

골프대디를 이용하면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7회 완료 시마다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1만 원권을 월 1회 제공받는다. 뿐만 아니라 전국 골프존카운티 필드 골프장 방문 시 그린피 1만 원의 할인 혜택이 상시 주어지며, 매월 골프 부킹 앱 '티스캐너' 1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받는다.

또한 봄 골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골프대디 관련 이벤트도 마련했다. 4월 한 달간 비씨카드와 함께 골프대디를 30일 동안 무료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골프대디 연회원 가입 시, 약 30만원 상당의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반값 할인'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KFC, '굿바이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프로모션 진행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오는 3월 5일까지 '굿바이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가을 시즌을 맞이해 한정 출시했던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의 판매 종료를 앞두고 그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본 제품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메뉴로 무료 업그레드 시켜준다.

프로모션 제품인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는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에 크림 치즈와 화이트체다·모짜렐라·로마노·에멘탈·고다·콜비·까망베르 등 8가지 치즈를 더한 제품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