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ASMR..국내 'ASMR' 인기 유튜버 7인
[혼족들 어서와!]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ASMR..국내 'ASMR' 인기 유튜버 7인
  • 홍원희
  • 승인 2019.03.2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피로감이 들고 잠을 잘 못 자고 있다면 뇌를 자극해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ASMR'을 들어보는 건 어떨까? 데일리팝이 국내 'ASMR' 유튜버들을 정리해 보았다.

 

ASMR PPOMO(뽀모)

국내 asmr 유튜버 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로 다양한 소재와 높은 영상 퀄리티로 해외에서도 매우 인지도가 높다.

(구독자: 174만4657명)

한세(HANSE)

주로 쿠킹과 홈 카페 영상을 업로드하는데 거기에 asmr을 더해 더욱 인기가 좋은 유튜버! 영상도 심플하여 보기에도 좋다.

(구독자: 136만9085명)

ASMR Suna 꿀꿀선아

asmr 최초로 자신의 반려동물인 미니피그의 먹방 영상을 업로드하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린 유튜버다.

(구독자: 127만3334명)

MINEE EATS

이팅 사운드 영상을 업로드하는 먹방 유튜브로 리얼 사운드인만큼 군침 돌게 만드는 사운드를 들으면 배가 고파진다.

(구독자: 98만0375명)

jaeyeol ASMR 재열

유머 콘텐츠 영상을 업로드하던 유튜버였지만 asmr 영상이 흥하면서 주 콘텐츠를 asmr에 집중하게 된 유튜버다.

(구독자: 67만4545명)

rappeler하쁠리

롤플레잉 콘텐츠로 가장 유명한 유튜버로 여러 도구를 이용해 마음이 편안해지는 사운드를 잘 만들어낸다. 

(구독자: 65만0184명)

Miniyu ASMR

영화 패러디 asmr 영상이나 상황극 asmr 등 자신의 취향에 맞는 영상을 골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유튜버다.

(구독자: 49만9166명)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유튜버 유트브 영상 캡처/ 자료=유튜버 랭킹 정보 서비스 '래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