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특별한 여행을 원해? 미국 LA 여행 필수 코스 '유니버셜 할리우드' 인기 체험
[혼족들 어서와!] 특별한 여행을 원해? 미국 LA 여행 필수 코스 '유니버셜 할리우드' 인기 체험
  • 홍원희
  • 승인 2019.03.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사들의 도시로 불리는 LA에 가면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 중 하나인 '유니버셜 스튜디오'체험! 이곳에서 인기 있는 체험을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VIP 체험

유니버셜 할리우드를 가장 잘 즐기고 싶다면 vip 체험권을 구매해 보자. 대기 없이 모든 체험을 즐기고 특별한 체험까지 할 수 있다.

슈퍼배드 미니언 메이헴

인기 애니메이션 ‘슈퍼배드’의 최고 인기 캐릭터 미니언이 사는 저택에 들어가 3D 영상을 보면서 체험하는 것이 특징이다.

트랜스 포머 3D 기구

3D 놀이기구 중 가장 몰입도와 현실감이 넘치는 놀이기구로 어른부터 어린아이까지 모두 재밌게 즐길 수 있다.

쥬라기 공원

보트를 타고 다양한 종류의 공룡들을 마주하고 예측불가한 상황에 티렉스 에게서 도망쳐야 하는 짜릿한 놀이기구이다.

미라의 복수

정말 피라미드 내부를 탐험하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내부와 예측할 수 없는 열차의 움직이 더욱 리얼하게 다가온다.

스튜디오 투어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자랑이라 할 수 있는 체험으로 유명 영화의 촬영 현장을 직접 눈과 귀로 체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심슨가족

미국의 국민 애니메이션이라 불리만큼 유명한 ‘심슨가족’ 2D와 3D가 적절하게 잘 어울려 가볍게 즐기기 좋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유니버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LA 공식 홈페이지/ 자료= 디스커버LA 공식 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