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랄라블라·리더코스메틱·타미힐피거 外
[패션&뷰티] 랄라블라·리더코스메틱·타미힐피거 外
  • 이지원
  • 승인 2019.03.2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랄라블라, 미세먼지가 바꾼 소비 판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지난 2월 1일부터 3월 1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비 패턴을 분석한 결과, 마스크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과 헤어 및 바디용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랄라블라는 미세먼지를 막는 '안티 폴루션(Anti-pollution: 공해 방지)'과 '안티 더스트(Anti-dust: 먼지 대항)' 열풍으로 미세먼지 속 중금속 등의 유해 성분을 해독하고 나를 보호하며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의 매출이 크게 상승한 것으로 풀이했다.

또한 유래 없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환절기 일교차 등 다양한 외부의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고 예민해진 몸을 위한 각종 케어제품과 더불어,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비타민·프로폴리스 등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했다.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캠페인 영상 공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미세먼지 클렌징을 위한 신제품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3월 22일 리더스코스메틱은 브랜드 뮤즈 이승기, 모델 박제린과 함께 한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TVC 온에어를 시작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승기는 '환경이 바뀌었다면 클렌징도 바꿔 보자'를 테마로 미세먼지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특유의 해사한 미소와 맑고 깨끗한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모델 박제린의 청초한 마스크와 매끈한 피부결이 편안한 영상미를 이끌어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의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은 5중 내추럴 미셀라 솔루션과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센텔라·카밍 콤플렉스가 함유돼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하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부드러운 밤(BALM) 타입의 텍스처가 오일, 고마쥬 타입 순서로 3단계 변화하며 각종 노폐물 및 각질,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깔끔하게 세정해 준다.

 

타미 힐피거, 타미 힐피거 패션 프런티어 챌린지 신청서 접수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3월 22일 타미 힐피거 패션 프런티어 챌린지 2년차 신청서 접수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이 챌린지는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트업 기업과 확장 기회를 모색 중인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패션 업계의 포용적이고 긍정적인 변화를 촉구할 해법을 지원한다는 취지로 고안됐다. 첫 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결과, 패션 업계의 발전을 지원할 여러 가지 기회를 파악하기 위해 지속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타미 힐피거는 상품을 만들고 비즈니스를 관리하며 지역 공동체 및 이해관계자들과 연대 관계를 쌓는 방식 등을 통해 세계를 선도하는 지속 가능한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 기업을 목표로 삼고 있다.

 

세계 물의 날, 뷰티업계 '물'을 조명하다!

3월 22일은 UN이 지정한 세계 물의 날이다. 세계 물의 날은 점차 심각해지는 물 부족현상과 수질오염을 방지하고 물의 소중함을 알리는 취지에서 제정됐다.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화장품에서도 대부분의 성분 중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것은 물이다. 때문에 물은 가장 기본이 되는 성분으로써 제품 선택에도 큰 영향을 끼치기도 한다. 

이에 최근 뷰티 브랜드에서는 물을 앞세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카베엘라는 물 전문가 청호나이스의 철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된 화장품 브랜드다.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크레마 토너'는 발효커피추출물을 함유해 각질과 모공을 순하게 케어하고 보습력은 물론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라운드랩 '1025 독도 마스크'는 울릉도 해양심층수가 함유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EWG 그린등급 성분만을 담은 마스크팩으로 피부 친화력이 높은 자연 유래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했다.

 

밀레, 크리틱과의 협업으로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 선보인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3월 22일,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크리틱(CRITIC)'과의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발표하며 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밀레X크리틱 캡슐 컬렉션'은 2019 S/S 시즌에 어울리는 '산 그리고 도시'라는 테마로, 도심과 자연의 경계를 구분하지 않고 전천후로 착용 가능한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의 상품들은 춘하시즌의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하기에 적합한 윈드 재킷, 팬츠, 모자, 스니커즈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커다란 포켓을 부착한 외투나 반바지로 분리 가능한 팬츠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기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상품들도 첫 선을 보인다. 

해당 컬렉션은 3월 22일부터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되며, 쇼케이스 행사 또한 3월 22일 서울 종로구 소재 복합한옥공간 '곳'에서 진행된다. 쇼케이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쇼퍼백을 밀레와 크리틱의 로고로 자유롭게 꾸며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MCM, 노마드족의 역동감 담은 '힘멜' 스니커즈 출시

MCM이 2019년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힘멜(Himmel)' 스니커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다.

MCM의 힘멜 스니커즈는 21세기 글로벌 노마드족의 역동적인 모빌리티 라이프의 정수를 디자인에 담았다. 스니커즈 어퍼 부분은 스웨이드와 나파 가죽, 작은 타공으로 통기성을 강조한 송아지 가죽을 비롯한 다양한 소재를 조합하고 메시 소재 라이닝을 더해 경량성과 통기성을 제공하는 한편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활용해 기능성과 스타일 두 가지 토끼를 잡았다.

한편 힘멜 스니커즈는 독특한 컬러웨이와 함께 MCM만의 시그니처 소재 비세토스와 스웨이드 조합을 담아 하이탑과 로우탑 디자인으로 글로벌 발매된다. 국내에서 로우탑 디자인 제품을 8가지 컬러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미약품, 다이어트 고민되시나요?

한미약품이 최근 체중관리용 건강기능식품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을 출시했다.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은 ▲체지방 감소 ▲체내 독소 제거 ▲장내 유해균 감소에 도움을 줘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에 함유된 '보이차추출물'의 주요 성분인 '갈산'은 체내 지방을 흡수하는 효소 '리파아제'의 활동을 방해해 내장 지방을 감소시킨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보이차를 1일 1g씩 12주 복용 시 내장지방이 약 8.7% 감소하며, 보이차 추출물 섭취 8주 후부터 위약군 대비 체중과 BMI가 유의적으로 감소했다. 특히, 섭취 중단 4주 후에도 BMI와 체중이 지속적으로 4주동안 감소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 캄 슬리미S 팻다운은 한미약품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복합물인 ▲아시도필루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3종이 1만 5000bpm 함유돼 있어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며,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리복, 국내에 딱 260족밖에 없어요!

리복이 인스타펌프 퓨리의 발매 25주년을 기념하여 '인스타펌프 퓨리 프로토타입(Instapump Fury Prototype)'을 한정 출시한다. 전 세계에서 총 1994족 한정 발매되며, 한국에서는 260족을 판매한다.

인스타펌프 퓨리는 1994년 발매된 리복의 대표 제품으로 리복의 혁신과 헤리티지를 말해 주며, 인스타펌프 퓨리의 초기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해 내 ▲풍선 모양 펌프 볼에 새겨진 복고풍 'The Pump' 로고 ▲시트론 옐로우 컬러의 아웃솔 ▲밑창의 'RAC' 로고 ▲제거된 풀탭 등 25년 전 프로토타입의 특징을 그대로 살렸다. 또한 신발 부위별 1:1 리메이크를 통해 인스타펌프 퓨리 마니아는 물론 신규 소비자들도 만족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한정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함도 눈에 띈다. 텅 안쪽에는 1부터 1994까지 넘버링 태그를 부착해 전세계에 1994족 만이 존재하는 인스타펌프 퓨리 프로토타입의 희소성을 부각시켰으며, 슈박스에는 한정판 구매자를 위한 시크릿 기프트가 들어 있는 등 그 가치를 더했다. 한편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프로토타입 한정판은 3월 22일부터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된다.

 

이니스프리, 이번 행사 '리얼이니'

이니스프리가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그린티 씨드 세럼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씨드세럼 1000원 #리얼이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회원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100% 당첨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카드 1장을 뽑으면 카드 컬러에 따라 ▲그린티 씨드 세럼 1000원 구매권 ▲그린티 씨드 세럼 1만 원 할인권 ▲스킨 클리닉 마스크팩 1종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당첨 안내 문자를 지참하고 3월 31일까지 이니스프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