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요즘은 이모티콘도 개성 넘치게! '카카오 이모티콘샵' 베스트
[혼족들 어서와!] 요즘은 이모티콘도 개성 넘치게! '카카오 이모티콘샵' 베스트
  • 홍원희
  • 승인 2019.03.2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은 말로만 대화를 이어나가기보다는 개성 넘치는 이모티콘을 활용해 대화를 이어나가는 시대이다. 그래서 데일리팝이 '카카오 이모티콘샵' 인기 이모티콘을 알아보았다.

 

보통통한 강아지2

귀엽고 작은 강아지의 무표정이 매력적인 이모티콘으로 동작도 매우 다양하여 귀여움이 두 배이다.

옴팡지게 즐거워 옴팡이

항상 인기 이모티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 ‘옴팡이’ 동글동글한 얼굴과 해맑은 표정이 매력적이다.

언행불일치

캐릭터의 표정과 행동이 대사와는 너무 동떨어져 재미를 주는 이모티콘으로 적절하게 사용하면 더욱 재밌게 사용할 수 있다.

이과티콘2

승인 거부를 당했지만 출시 후 인기가 매우 많아진 이모티콘으로 이과 용어를 활용한 아재개그와  귀여운 캐릭터의 조합은 은근 잘 어울린다.

우리 딸이 제일 좋아!

효도 이모티콘이라 불리면서 평소 엄마가 자주 사용할 법한 내용이 담긴 대사와 귀여운 캐릭터로 부모님과의 대화가 어려웠다면 추천!

베니의 소심한 일탈

싸이월드를 했다면 매우 익숙한 ‘베니 토끼’! 일상에서 사용하기 매우 공감 가는 이모티콘이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한다.

오빠는 말이야

대충 그린 그림체 같지만 현실에서 진짜로 있을 것만 같은 섬세한 포인트와 스스로 오빠라 칭하는 복학생 선배가 생각나는 이모티콘이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카카오 이모티콘샵 공식 홈페이지/ 자료= 카카오 이모티콘샵 공식 홈페이지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