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줌인] 미세먼지 주의보에 덩달아 떠오르는 '홈트레이닝'
[트렌드줌인] 미세먼지 주의보에 덩달아 떠오르는 '홈트레이닝'
  • 이지원, 이지연
  • 승인 2019.03.2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찡그리는 얼굴과 함께 전국을 빨갛게 물들인 캐릭터, 오늘도 미세먼지는 '나쁨 주의보'! 혹시 미세먼지를 핑계로 운동을 포기하진 않으셨나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나날이 심해지며 야외 운동을 꺼리는 문화까지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에 실내 운동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며 요가와 필라테스, 간단한 운동 동작 등 '홈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죠.
 
어플로 하는 '홈트' NTC(Nike Training Club) 
몸무게와 키, 평균 운동 횟수 등만 입력하면 개개인에 레벨에 맞춘 개인 맞춤형 플랜이 뚝딱! 나이키가 선정한 마스터 트레이너가 직접 선보이는 홈트 동영상으로 집에서도 몸짱에 도전해 봅시다.
 
에슬레저, 이제는 생존템
운동복과 더불어 일상복까지 겸할 수 있는 '애슬레저 룩'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저씨들이 입을 것 같던 아웃도어는 1020 세대의 취향에 맞춘 '뉴트로' 트렌드로 누가 봐도 멋스럽게, 방수와 방풍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주는 똑똑한 아이템으로 거듭났답니다.
 
올바른 운동 자세, 힘드시죠? 유튜브로 오세요!
유튜버 '땅끄부부'
지루한 운동에 반감마저 드는 홈트족은 주목! 땅끄부부 특유의 개그로 즐거운 운동 시간을 만들어 봅시다. 수많은 구독자들의 간증으로 효과는 믿을 수 있겠죠?
 
올바른 운동 자세, 힘드시죠? 유튜브로 오세요! 
유튜버 '데스런'
사소한 자세까지 하나하나 짚어 주는 데스런의 영상으로 집에서 'PT'를 받는 기분을 제대로 느껴 봅시다. 초보자와 여성들을 위한 콘텐츠까지 있으니 열정 하나만 들고 오세요!
 
(데일리팝=이지원 기자/이지연 디자이너)
 
(사진=게티이미지뱅크,구글플레이스토어,유튜브 채널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