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IFC몰·메디힐·11번가 外
[패션&뷰티] IFC몰·메디힐·11번가 外
  • 이지원
  • 승인 2019.03.28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FC몰, 미세먼지? IFC몰에서는 걱정 덜으세요!

IFC몰이 연일 이어지는 미세먼지의 공습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3월 28일 몰 내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 초대형 공기 청정기 2대를 설치 완료하고 '공기청정 마케팅'에 나선다. 

이번에 설치된 공기청정기는 캐리어에어컨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높이 3.4 미터, 폭 2미터의 대형 공기청정기로 990㎡(300평) 공간을 청정할 수 있다. 넓은 실내 공간의 공기를 빠르게 정화하기 위해 헤파 필터를 포함한 3중 필터가 적용됐으며, 공기 흡입구에 설치된 먼지센서가 미세먼지 농도뿐만 아니라 온·습도까지 체크해 쾌적한 실내공기가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전면 스크린을 통해 미세먼지 청정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몰을 이용할 수 있다.

IFC몰은 보다 깨끗한 공기질을 위해 4월까지 L3층 노스 아트리움에 2대의 대형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설치하며 '첨단 공기청정 시스템' 도입에 앞장설 예정이다. 또한 입점 매장의 환기와 공기청정을 위해 기존 공조시스템 점검도 강화할 예정이다.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 매일 새롭게!

스스로 컨셉을 연출하고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Z세대 소비층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업계에서 선보이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색다른 스타일링을 하거나, 한 가지 제품으로 여러가지 연출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다. 이에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은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도 매일 다른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개성과 컨셉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다.

팝소켓은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팝 그립'을 선보이고 있다. 팝 그립은 동그란 버튼 부분이자 디자인이 그려진 '팝 탑'과 3단계로 높이가 늘어나는 아코디언 부분, 베이스 부분으로 나뉜다. 아코디언 부분으로 높이를 조절해 손가락을 끼워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들거나, 영상을 볼 때 스탠드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전용 마운트도 있어 어디에서나 편리한 스마트폰 사용을 돕는다. 최근 출시한 2세대 팝 그립은 팝 탑을 돌리면 베이스 부분과 분리가 되고, 다른 디자인의 팝 탑으로 교체해 끼울 수 있다. 국내에서 디자인을 바꿔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로는 유일하며 총 40여 종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취향과 개성에 따라 디자인을 골라 끼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11번가, 11번가에서 핫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나 보세요

11번가가 '2019 F/W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한 브랜드의 다양한 의류를 판매하고 패션트렌드 콘텐츠를 소개하는 기획전을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지난 2019년 3월 19일~24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열린 2019 F/W 서울패션위크는 총 90여 개의 국내 정상급,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많은 패션업계 종사자들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11번가는 서울쇼룸과 협업한 이번 2019 FW 서울패션위크 기획전을 통해 서울패션위크 참가 디자이너들의 가을∙겨울 컬렉션 제안 및 봄∙여름 컬렉션 상품들을 판매한다. 패션쇼 무대 영상도 함께 소개해 패션위크에 직접 가지 못한 고객들도 생생한 분위기를 접하고 지금 가장 핫한 패션 트렌드까지 접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했다.

한편 11번가는 이번 서울패션위크 기획전을 통해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의 '홀리넘버세븐' ▲하동호 디자이너의 '소윙바운더리스' ▲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 등 이번 패션위크 대표 6개 인기 브랜드의 100여 개 봄∙여름 컬렉션 상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Vans, 스케이트보드 문화의 발전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ans가 3월 23일 을지로에 위치한 갤러리 앤슬레시에이(N/A)에서 브랜드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 더 월(This is Off The Wall)'의 첫 번째 챕터 '밴가드(Vanguards)'를 소개하는 특별한 사진전을 선보였다. Vans의 브랜드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 더 월은 '오프-더-월(Off-The-Wall)'의 진정한 의미를 전하고, 전 세계의 창의적인 커뮤니티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개성 있는 스타일과 창의성으로 현대 스케이트보딩에 긍정적인 영감을 주고 있는 걸 스케이터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하는 사진전 형태로 꾸며졌다. 

Vans는 사진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을 대상으로 스케이트보드를 배워볼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걸스 스케이트 클리닉(Girls Skate Clinic)'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했다. 사전 참가 접수를 통해 찾아온 참가자들은 로컬 걸 스케이터들과 함께 스케이트보딩의 기초부터 배워보면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Vans가 스케이트보드 문화의 발전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메디힐, 강력한 클렌징 효과와 자극은 정비례? "NOPE"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강력한 클렌징 효과에도 자극이 적어 소비자 호응이 좋았던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를 다양한 클렌징 타입을 가진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센서티브 타입'과 수퍼스트롱 타입' 총 2종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 센시티브 타입은 광물성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 속눈썹 연장술 및 반영구 시술자도 사용 가능하며,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눈 부위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눈가와 입술 메이크업을 지우는데 효과적이다.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 수퍼스트롱 타입은 워터프루프 등 진한 메이크업을 빠르고 쉽게 제거해주는 마일드한 사용감의 아이앤립 리무버로 강하고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의 클렌징에 적합하다.

 

PLAC, 어떤 체형이든 강동원처럼

컨템포러리 토털 캐주얼 브랜드 PLAC(플랙)이 배우 강동원과 함께한 19 S/S 컬렉션을 공개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하고 있다.

PLAC은 강동원과 함께 뉴 컨템포러리 스타일 룩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KURZ(커츠) 943' 모델은 출시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PLAC은 꾸준히 인기 있는 슬림 스트레이트 핏뿐 아니라 테이퍼드 핏의 크롭 밀란, 크롭 핏의 뉴커츠 등 다양한 체형을 고려한 새로운 핏의 데님 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KURZ(커츠) 943'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