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NH농협은행·BBQx요기요·CGV 外
[욜로 이벤트] NH농협은행·BBQx요기요·CGV 外
  • 변은영
  • 승인 2019.03.2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NH스마트뱅킹ONEUP' 출시기념 이벤트 당첨고객 경품 전달

NH농협은행과 농협상호금융은 3월 29일 안양시청에 소재한 농협은행 안양시청출장소에서 NH스마트뱅킹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판타스틱4 이벤트 1등 당첨 고객에게 400만원 상당의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금차 이벤트는 지난해 12월 8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NH스마트뱅킹ONEUP(이하 NH스마트뱅킹)'출시를 기념해 로그인·상품가입·퀴즈풀기·댓글달기 등 총 4개의 시리즈로 진행했다. 

'판타스틱4 이벤트'는 38만 여명이 참여해 전산 추첨을 통해 총 5000여명의 당첨자를 선정했으며, 바디프렌드 안마의자(2명)·아이폰XS(10명)·삼성 패밀리허브+LG와인냉장고(2명)·다이슨청소기(10명)·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516명)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노랑풍선, 고객 중심 편의성 강화 위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노랑풍선은 고객 중심의 편의성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3월 29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이 원하는 맞춤여행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PC·모바일·어플리케이션 등 각 환경에 최적화된 구성을 적용했으며 개발기간 1년 이상, 15억원 가량의 예산을 투입했다.

노랑풍선이 제공하는 동일한 지역의 여행상품 간의 가격·항공·호텔·현지투어 등 항목별 비교 검색이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또한 고객의 최근 방문이력 및 검색기록을 바탕으로 고객별로 맞춤상품정보를 제공하는 '리타켓팅' 기능·동일한 성별·연령대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 순으로 추천하는 '큐레이션' 기능도 추가됐다.

 

4월 1일, CGV에서 이벤트 참여하면 영화 7000원 관람 혜택

CGV는 이번 만우절을 맞아 CGV를 찾은 고객들에게 유쾌한 하루를 선사하고자 4월 1일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명 그대로 CGV에서 일어나지 않을 법한 상황을 연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반 2D 영화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는 개성과 창의력이 넘쳐나는 고객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 모습을 촬영해 해시태그(#당신이할리가없어 #만우절 #CGV만우절)를 달아 SNS에 인증하면 1명을 선정해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만우절 특별 메뉴로 전국 105개 CGV 극장에서는 4월 1일 단 하루, 'VGC보콤'도 만나볼 수 있다. 'VGC보콤'은 팝콘(대) 용기에 담은 콜라 1개와 탄산(중) 용기에 담은 팝콘 2개로 구성했다. 기존 CGV콤보 구성인 팝콘(대) 1개와 탄산(중) 2개의 용량을 뒤바꾼 콤보 메뉴로, 진행 극장별로 선착순 50개씩 한정 판매한다. 

 

대학생들을 위해 알바천국 '천국의 간식'이 간다!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은 3월 29일 '천국의 간식 대항전' 이벤트를 오는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천국의 간식 대항전' 이벤트는 우리 대학 캠퍼스(단 서울·인천·경기 소재 대학 캠퍼스 대상)를 선택하고 신청하기만 누르면 응모되며, 신청이 가장 많은 상위 10개 대학 캠퍼스에 알바천국이 방문할 예정이다.

천국의 간식 이벤트는 5월 2째 주~4째 주 사이 선정된 10개 대학 캠퍼스 내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최대 1000인분의 수제버거 간식(모스버거 차에서 직접 만든 수제버거)과 이벤트 경품을 제공한다.

 

클래스101, 김충재의 목탄화 온라인 클래스열어

누구나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가 영상을 통해 취미를 전달하는 온라인 플랫폼 '클래스 101'이 '미대 오빠'로 유명한 김충재와 함께 목탄화 온라인 클래스를 연다고 3월 29일 발표했다. 

이번 클래스의 수익금은 전액 기부되며, 101원에 김충재의 목탄화 온라인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다. 번거롭게 준비물을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이 목탄화에 필요한 키트도 저렴한 가격에 올인원 패키지로 제공한다는 게 클래스 101측의 설명이다.

200개가 넘는 취미를 배울 수 있는 클래스 101은 취미를 가르쳐주는 온라인 영상강의와 해당 취미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담은 올인원 키트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BBQ X 요기요', 상생! 상생! 상생! 반값 할인 이벤트 3차 앵콜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리딩기업 제너시스BBQ가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와의 상생 행보에 드라이브를 걸었다. 지난 2월부터 진행 중인 '요기요' 반값 할인 이벤트를 패밀리 상생 차원에서 추가 진행 한다.

추가로 진행 되는 요기요 '앵콜프로모션'은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슈퍼레드위크(8000원 할인)'에 이어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BBQ치킨 전 메뉴를 반값 할인된 가격에 맛 볼 수 있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5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할인 적용 시간대(오전11시~자정)에 요기요 터치주문을 통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선택 후 사용하면 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