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세븐틴 민규, 패션 잡지 커버 장식하며 '대세돌' 입증... 남다른 '청량美'
[스타직찍] 세븐틴 민규, 패션 잡지 커버 장식하며 '대세돌' 입증... 남다른 '청량美'
  • 이지원
  • 승인 2019.04.0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세븐틴의 민규가 단독 화보로 생애 첫 패션 잡지의 커버를 장식했다. 민규는 프렌치 감성의 남성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의 2019년 봄·여름호의 단독 표지 모델로 발탁됐으며, 빈틈없는 완벽한 비주얼로 커버에서부터 단번히 눈길을 사로잡았다.

민규가 커버 모델을 장식한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은 전 세계 12개국에서 발간되는 '로피시엘 옴므'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정윤기가 콜라보레이션해 1년에 총 2회 발행되는 매거진으로, 이번 2019년 봄·여름호 표지는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먼저 공개된 표지 사진은 화사한 꽃무늬 배경에서 봄 분위기가 느껴지는 블루톤의 수트를 입은 민규가 부드러운 청량미를 한껏 과시했으며, 다른 표지 화보 컷에서는 캐주얼한 느낌의 옷을 완벽 소화하며 수트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등 훤칠한 기럭지와 독보적인 비주얼로 모델 포스를 뽐냈다.

이어 화보 촬영 뒤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한 사람으로서 이루고 싶은 것에 대한 질문에 "나태해지지 않고 늘 지금 같았으면 좋겠다"며 "지금의 나는 열정과 에너지가 넘치는데 이런 내 자신이 바뀌지 않았으면 한다"라고 말해 속 깊은 진지한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

대세 아이돌 세븐틴 민규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19년 봄·여름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민규가 속한 그룹 세븐틴은 오는 4월 2일부터 일본 투어 'SEVENTEEN 2019 JAPAN TOUR 'HARU''를 앞두고 있다.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