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브이티 코스메틱·코드 글로컬러·이니스프리 外
[패션&뷰티] 브이티 코스메틱·코드 글로컬러·이니스프리 外
  • 이지원
  • 승인 2019.04.03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티 코스메틱, VT 라인 제품들 50원에 들고 가세요!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500K 돌파를 기념하며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인 'VT 시카' 라인 중 일부 제품을 1시부터 6시까지 매 정각마다 한 품목씩 50원에 선착순 판매하는 파격 프로모션 '시카 50원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서 50원에 판매되는 VT 시카 제품은 ▲VT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 리필세트 ▲VT 시카 스킨, 에멀젼 ▲VT 시카 크림 ▲VT 시카 마일드 폼 클렌저 ▲VT 시카 수분 마스크 ▲VT 시카 레드니스 모이스처 커버 쿠션 리필세트로, 각 시간대에 맞춰 순서대로 판매된다. 각 제품마다 한정 수량으로 이뤄지는 만큼 1인당 1개의 제품만 구매 가능하다. 

50원에 판매되는 VT 시카 제품을 놓쳐 아쉬워할 소비자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50원 판매 제품을 제외한 VT 시카 라인 제품을 4월 3일 정오부터 12시간 동안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드 글로컬러, 이번 봄에는 복숭아 메이크업 어떠세요?

㈜LG생활건강이 2019 상반기 메이크업 트렌드인 리빙코랄 컬러와 톤업 메이크업 룩을 위해 촉촉하고 밝은 피부, 사랑스러운 핑크 코랄 컬러의 치크 및 립 메이크업으로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코드 글로컬러의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et Ready With Peach)'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는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을 통해 ▲복숭아를 닮은 핑크빛 베이스가 칙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해 주는 'N.피치블랑 프라이머' ▲얇은 발림성과 높은 밀착력, 탁월한 지속력으로 복숭아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한 'C.커버레이어 컨실러'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고 밀착돼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L.에어 블러 틴트'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기존 베스트셀러인 블링 글리터에는  2019 S/S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인 코랄 계열의 컬러 2종을 추가했다.

한편 코드 글로컬러의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을 포함한 코드 글로컬러의 모든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네이처컬렉션 매장,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토끼 '베니'와 함께하는 노세범 응원 컬렉션

이니스프리에서 '국민 파우더'이자 '베스트셀러'인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출시 13주년을 기념해 귀여운 토끼 캐릭터 '베니'의 13가지 모습과 13가지 응원 메시지를 담은 '노세범 응원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니스프리의 '응원 컬렉션'은 자신뿐 아니라 응원이 필요한 친구, 가족들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1호 '꿈'–#꿈꾸는대로 이루어질거야부터 13호 '회사생활'-#수고했어 칼퇴각까지 다양한 응원 주제와 재치 있는 문구를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제주 자연 유래 미네랄과 민트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피지 흡착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하루 종일 산뜻하게 유지시켜 준다. 얼굴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픽서 ▲드라이 샴푸 ▲데오도란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아이템으로 자리잡기도 했다.

 

마데카21, 마데카21의 생일을 축하하며! 이벤트 들어갑니다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4월 7일까지 자사몰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마데카21은 론징 1주년을 맞아 봄철에 인기 높은 크림과 클렌저 본품 각 하나씩과 여행용 미니제품으로 구성된 '1주년 기념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이고, 또한 행사 기간 내 구매하신 고객에게는 은은한 화이트 자스민향의 소이캔들도 함께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1주년 기념세트에 포함된 '테카솔 크림'은 동국제약 50년 마데카 피부과학으로 탄생한 진정크림으로 봄 환절기에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여드름성 피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는 미세먼지와 자외선차단제 세정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클렌징폼으로 동국제약의 병풀추출물을 25% 함유해 미세먼지에 지친 민감한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또한 마데카 21은 1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전 상품 20% 할인 및 무료배송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할인에는 신제품 '테카솔 노세범 팩트'도 포함돼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뽀, 환절기로 괴로워하는 내 피부를 위해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 민감성 피부는 외부자극에 더욱 취약해지고 피부장벽이 쉽게 무너져 건조함의 악순환을 겪는다. 이에 전문 테라피스트의 노하우를 집약한 홈에스테틱 브랜드 아이뽀는 환절기 민감피부케어를 위해 '엑스퍼트 수딩 마스크'와 '엑스퍼트 수딩 앰플'을 오는 4월 8일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

엑스퍼트 수딩 앰플은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문제성 피부를 빠르게 가라앉히는 워터 타입의 진정앰플이다. 주요 성분으로 함유된 마치현, 감초, 병풀 추출물이 피부 피로를 회복시켜 차분한 피부를 만들어 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농축된 수딩 앰플 한 병을 그대로 담아 더 간편하고 집중적인 케어를 도우며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도록 부드러운 셀룰로오즈 시트를 사용해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 유효성분이 잘 전달될 수 있게 했다.

 

마몽드, 꽃을 피워내는 에너지 담아냈습니다

마몽드(Mamonde)가 꽃을 피워내는 식물의 강력한 개화 에너지를 담은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을 4월 새롭게 출시했다. 

마몽드는 28년간 '마몽드 가든'을 비롯한 여러 농가에 꽃을 식재하고,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연구하고 있다. 최근에는 꽃이 피고 지는 시기에 꽃잎의 색이 스스로 달라지거나, 온도가 변화하는 등의 역동적인 현상에 주목했다. 꽃을 피우는 개화기는 식물의 에너지가 꽃에 가장 많이 농축되어 폭발하는 시기이며, 이때 꽃을 개화시키고 유지시키는 필수 성분인 블라써밍 에너지(Blossoming EnergyTM)를 발견했다.

블라써밍 에너지™를 핵심 성분으로 개발된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미세먼지, 노화, 건조한 날씨, 잦은 화장 등 외부 원인으로 손상된 피부 코어(Core)를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저자극 안심 처방(8-Free)으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 컨디션의 회복을 도와 매끄럽게 빛나는 '결광 피부'를 완성해 준다.

또한 아침과 저녁,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피부결에 따라 발라주면 피부결과 수분감, 피부 장벽 개선 등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빛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올라프를 지켜 주세요!

에뛰드하우스가 디즈니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올라프와 에뛰드하우스 선 제품들을 콜라보레이션해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여름을 동경하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올라프와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올라프를 지켜주는 에뛰드하우스의 선 제품의 콜라보레이션이다. 제품은 총 4가지의 타입으로 출시돼 각자 선호하는 타입으로 골라 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은 워터스플래쉬 텍스처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수분막을 씌워주는 산뜻한 선 젤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선프라이즈 마일드 에어리 피니쉬'는 번들거림과 끈적임을 잡아 가볍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 밀크 제품으로 지성 피부거나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마일드하고 보송하게 자외선을 차단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유브이 더블 컷 촉촉 선 플루이드'는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주고 수분을 가득 담아 내추럴하게 톤업 효과를 낼 수 있는 선 플루이드 제품이다. 메이크업 베이스와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스틱'은 피부에 닿자 마자 매끈하게 밀착되어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를 케어 해주는 수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 스틱 제품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