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로레알에 매각된 '스타일난다' 뷰티까지..'3CE' 인기상품 베스트 7가지
[혼족들 어서와!] 로레알에 매각된 '스타일난다' 뷰티까지..'3CE' 인기상품 베스트 7가지
  • 홍원희
  • 승인 2019.04.0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쇼핑몰 브랜드'스타일난다'가 이제는 뷰티까지 자리매김하였다. 그래서 데일리팝이 스타일난다 뷰티 브랜드 '3CE'의 인기 제품들을 알아보았다.

 

무드레시피 멀티 아이 팔레트

요즘 트렌드인 ‘톤 온 톤’의 베이직한 색상과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색상들로 구성되어있어 그윽함을 쉽게 표현 할 수 있다.

벨벳 립 틴트

3CE 만의 독특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립 제품으로 바르는 순간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벨벳스러운 느낌을 준다.

아이 스위치

3CE 제품 중 가장 유명한 제품으로 단 한 번의 터치로 눈을 오묘하게 만들어주어 좀 특별한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추천하는 제품이다.

무드레시피 페이스 블러쉬

여러 번 덧발라도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올라가는 제품으로 발림성도 굉장히 부드러워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다.

블러셔 쿠션

통통 튀고 생기 있는 컬러들이 모여있는 제품으로 쿠션 제품이라 베이스가 무너지지 않고 색상이 자연스럽게 올라간다.

무드레시피 매트 립

매트 립 특유의 퍽퍽한 느낌이 들지 않고 부드럽게 발려 입술 자극 걱정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백 투 베이비 글로우 빔 PINK

촉촉한 광채 메이크업을 할 때 굉장히 좋다는 반응을 얻은 제품으로 생기있게 피부를 밝혀준다.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사진=스타일난다 공식 홈페이지,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자료=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