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알티야 오가닉스·닥터지·브이티 코스메틱 外
[뷰티 단신] 알티야 오가닉스·닥터지·브이티 코스메틱 外
  • 이지원
  • 승인 2019.04.17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티야 오가닉스, 윤리적 브랜드 엄선하는 'Beauty Shortlist Awards'서 2관왕

리얼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가 'British Beauty Council'에서 주최한 'Beauty Shortlist Awards 2019'의 2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알티야 오가닉스의 '불가리안 로즈워터'는 Editor's Choice 부문에서, '바이오 다마세나 로즈 오또 페이스 썬스크린'은 Best SPF Cream – Face, Finalist 부문에서 각각 수상했다.

Beauty Shortlist Awards는 윤리적인 브랜드 중에서도 우수한 제품을 엄선하는 어워드로, 2012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8년째를 맞이한다. 스폰서나 특정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맺지 않아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더욱 높은 어워드이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영국, 미국, 호주의 뷰티 전문 패널이 심사를 맡았으며 ▲Vegan ▲Zero Waste ▲Anti-Pollution ▲Blue Light/HEV/SPF Pretection 등의 부문에서 시상이 진행됐다.

한편 알티야 오가닉스는 전 제품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리사이클 용기를 사용하고 동물 실험에 반대하는 등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는 브랜드이다. 또, MOM&BABY 라인의 제품은 '영국 프리마 베이비 어워드'와 '영국 비지 베이비 어워드'에서도 수상하여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닥터지, 건강하게 스킵 케어 하세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성분은 담고  2-STEP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스킵(SKIP) 케어' 할 수 있는 '센시어스™ 버블' 토너 및 마일드 크림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순한 성분은 물론, 마찰을 줄인 버블 및 크리미 제형으로 제작돼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촘촘한 거품으로 피부 마찰을 줄여주고, 수분을 가득 머금은 마일드 버블 제형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 주는 '센시어스™ 버블 토너' ▲롤링할수록 부드러운 크리미한 텍스처 및 Ph 약산성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고 촉촉하게 흡수되는 '센시어스™ 마일드 크림'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닥터지 센시어스™ 2종 모두 피부자극 및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오염방지)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해 준다. 소비자 가격은 각각 센시어스™ 버블 토너 2만 5000원, 센시어스™ 마일드 크림 3만 5000원이다. 

 

브이티 코스메틱, 시그니쳐 팩트 콜라겐 팩트가 더욱 강력해져서 돌아왔다!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은 4월 15일 자사 시그니쳐 팩트 콜라겐 팩트 라인 총 4종의 리뉴얼 소식과 공식 쇼핑몰 단독으로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각각 '핑크 팩트', '베리 팩트', '블루 팩트', '골드 팩트' 등 애칭이 붙여질 만큼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제품들의 가격을 기존 3만 2000원에서 2만 3800원으로 낮춰 높은 제품력과 함께 가격 경쟁력까지 더하게 됐다. 

먼저 ▲보습에 보습을 더해 매끄러운 피부와 탄력을 꽉 채운 콜라겐 에센스 밤 제형으로 우아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VT 콜라겐 팩트' ▲생기 잃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동안 팩트 'VT 베리 콜라겐 팩트' ▲모공 커버를 도와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는 것은 물론 풍성한 수분감과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표현해 주는 여름용 결광 팩트 제품 'VT 블루 콜라겐 팩트' 등 3종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더욱 강력하게 리뉴얼했다.

또한 골드 팩트라는 애칭을 가진 'VT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의 경우 워터드롭 텍스처의 수분 가득한 에센스 세럼이 가득한 수분광채 고농축 에센스 팩트로,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 자외선 차단(SFP 50+ / PA++++) 기능을 갖춘 4 in 1 제품이다. 첫 출시 이후 뷰티 전문 TV 프로그램에서도 제품력을 인증 받았으며, 수많은 소비자들의 리뷰를 보유한 제품이기도 하다.

 

에스쁘아, 하루 종일 수정 없이 탄탄 커버

아시아 메이크업을 선도하는 리얼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커버 고민을 해결해 줄 끝장 커버 쿠션 '테이핑 커버 쿠션' 을 새롭게 출시하고 5월 31일까지 테이핑 커버 쿠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SPF50+PA+++ 20ml'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이핑 커버 쿠션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이핑 컨실러와 테이핑 파운데이션의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의 비결인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담아, 얇게 발리지만 테이프처럼 착 밀착돼 더욱 완벽한 커버리지를 연출할 수 있는 고 커버 쿠션이다. 특히, 임상실험으로 입증된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피지, 물, 땀을 3중 방어해 하루 종일 아침 화장 그대로 무너짐 없이 무결점 피부를 선사한다. 

해양심층수와 어성초 추출 성분으로 건조함 없이 피부 속 보습감을 채워줘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인 피부톤에 최적화된 미디움옐로 베이스 톤의 8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돼 있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완벽한 페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VDL, 밀착력? 커버력? 지속력까지 놓치지 않은 베이스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은 전문가가 터치한 듯 밀착력, 커버력, 지속력 등을 모두 갖춘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VDL의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 3종을 선보인다. VDL에서 새롭게 출시한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은 ▲엑스퍼트 퍼펙트핏 파운데이션 ▲엑스퍼트 쿠션 ▲엑스퍼트 컨실러'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엑스퍼트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은 커버력은 물론 피부에 가볍게 발리면서 착 붙는 밀착력과 강력한 지속력,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뜸 없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주고, 더욱 강화된 프로-핏 커버 콤플렉스가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 완벽한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또한 루미레이어 피그먼트 성분이 피부에 빛나는 볼륨감을 선사해 화사한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며, 24시간 색상 지속력에 대한 소비자 테스트도 완료했다. 

이밖에도 ▲압도적인 커버력과 밀착력을 겸비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엑스퍼트 쿠션' ▲작은 결점까지 꼼꼼히 커버해 보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엑스퍼트 컨실러'로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을 마칠 수 있다. 한편, VDL의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제주의 자연생태 가치 높일 대학생을 찾습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2019 대학생 '제주다우미'를 모집한다. 제주다우미는 '제주다움'과 '제주 도우미'를 합쳐 만든 이름으로 전국의 대학생, 제주도민, 경영주, 임직원들이 참여해 오름과 곶자왈, 용천수 등 제주 자연생태의 가치를 높이는 활동가를 뜻한다.

2019 대학생 제주다우미로 선발되면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제주 오름의 보존과 환경 보호를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환경 지킴이로서의 활동을 알리는 에코 다이어리 캠페인 등의 온라인 활동을 진행하고, 7월에는 3일간 제주 오름을 직접 방문해 환경을 개선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세 달 동안의 제주다우미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활동자 10명을 선정해 제주에서 9월, 10월 두 차례 진행되는 제주 오름의 가치를 증진시키는 추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할 경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5월 6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해야 하며, 서류와 면접 심사를 통해 총 30명의 대학생 제주다우미를 선발할 예정으로 선발자에게는 활동에 필요한 경비 전액과 수료증이 제공된다.

 

세포라 코리아, 오는 10월 24일 국내 첫 매장 전격 오픈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오는 10월 24일 강남구 파르나스몰에 국내 첫 매장을 연다. 세포라는 최근 멀티 브랜드 유통 채널에 대해 높아진 소비자 관심에 힘입어 한국 시장 진출을 결정했다. 이번 진출을 통해 세포라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해외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고, 전 세계의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국내 뷰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포라 코리아는 프레스티지 제품 라인업, 디지털 기술로 구현한 혁신적인 매장 경험, 온∙오프라인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옴니 채널(Omni-Channel)을 통해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객의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찾도록 돕는 뷰티 어드바이저(Beauty Advisor)는 모든 브랜드를 아우르는 뷰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기다려온 세포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브랜드부터 세포라 자체 개발(PB) 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까지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바디와 헤어를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며 국내 고객에게 더욱 폭넓고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세포라 코리아는 파르나스몰점을 시작으로 2020년까지 서울 내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한 6개 매장, 2022년까지 13개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적극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