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포스트, '진짜' 장미 꽃잎을 담은 '포레스트 로제 샴푸' 출시
겟포스트, '진짜' 장미 꽃잎을 담은 '포레스트 로제 샴푸' 출시
  • 정단비
  • 승인 2019.05.0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헤어 케어 시장이 1조를 돌파하면서 두피케어는 물론 볼륨감을 살려주는 제품 등 다양한 샴푸들이 시장이 등장하고 있다.

㈜겟포스트가 출시한 '포레스트 로제 샴푸(FOREST ROSE)'는 특허를 통해 진짜 장미 꽃잎을 원형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레스트 로제 샴푸는 현대인들에게 잠시나마 자연을 경험하고 그 속에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정화하고 힐링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더불어 장미 꽃잎, 장미수 이외도 실리콘, 설페이트, 타르색소, 탤크, 미네랄오일, 트리클로산 등 유해성분을 제외하고 자연 유래성분 96% 이상을 함유하고 있으며 항염, 항알러지 기능으로 특허를 받은 천연 원료인 발효콩, 버드나무, 육계, 오레가노, 편맥, 마치현, 황금 혼합 추출물이 보습감을 준다.

겟포스트 관계자는 "임산부와 아이들도 사용 가능한 안전한 프리미엄 샴푸"라고 전하며 "자연을 그대로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진짜 꽃잎을 넣게 됐다. 장미샴푸인 만큼 많은 장미꽃잎을 함유 했으며 직접 손으로 딴 후 많은 검수 과정을 거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샴푸는 머리를 감을 때 몸에 닿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써야한다"며 "샴푸를 씻어내는 동안 많은 성분이 몸에 닿고 피부로 흡수하게 된다. 그래서 몸에 닿아도 안전한 샴푸를 만들기 위해 오래도록 연구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포레스트 로제 샴푸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코엑스 코스모뷰티 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월말 와디즈에서 샴푸 크라우드펀딩이 진행된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