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라네즈·동국제약·어바웃미 外
[뷰티 단신] 라네즈·동국제약·어바웃미 外
  • 이예리
  • 승인 2019.05.0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글로벌 팝업 스토어 '워터뱅크 애비뉴' 아시아 10개 도시 릴레이 오픈

영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글로벌 팝업 스토어인 '워터뱅크 애비뉴'를 5월 3일부터 서울·싱가포르·방콕 등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릴레이로 선보인다.

'워터뱅크 애비뉴'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에센스를 고객들이 즐겁게 경험하도록 기획된 팝업 스토어이다. 올해는 '#수분맑음피부'를 핵심 콘셉트로 하여 수분의 힘으로 맑게 빛나는 피부의 비밀을 전한다.

첫 '워터뱅크 애비뉴'가 열리는 서울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포켓 가든에서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디지털 인터렉티브 월에서 수분의 힘을 경험할 수 있는 '모이스춰 파워 랩', 피부 측정 및 나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워터뱅크 부티크'와 함께 럭키드로우, 셀프 촬영 스튜디오에서 워터뱅크 에센스가 전하는 강력한 수분의 힘을 체험할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 진행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 

어버이날 추천 상품으로는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인 마데카크림을 2개로 알차게 구성한 '듀오선물세트' 및 '기초풀케어 선물세트'가 있다. 또한 남성용 옴므 스킨과 크림으로 구성된 '옴므선물세트'는 그루밍족을 꿈꾸는 남동생부터 아버지까지 모두가 좋아할 제품이다.

이 밖에도 평소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마데카크림에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피부영양 선물세트', 마데카크림부터 솔루션 에센스 플러스까지 꽉찬 '에센스 선물세트' 등은 센텔리안24의 가장 인기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에게나 좋은 선물로 기억될 것이다.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비비 크림' 출시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의 스킨케어 브랜드 '루비셀(Ruby-Cell)'이 끈적임이 적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루비셀 인텐시브 4U 비비 크림(Ruby-Cell Intensive 4U B.B Cream)'을 리뉴얼 출시했다.

'루비셀 인텐시브 4U 비비크림'은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며, 다크닝을 최소화해 오래도록 편안하게 커버 가능한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식약처 고시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 PA++++)로 강화하고, 피부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하는 주요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피부 결점 커버뿐만 아니라 피부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차별성 있는 비비 크림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어바웃미, 제품 체험 공간으로 홍대입구 매장 리뉴얼 오픈

삼양사의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서울홍대입구 매장을 고객 체험을 강화하는 형태의 콘셉트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5월 3일 밝혔다.

어바웃미 홍대입구 매장은 소재 과학에 뷰티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브랜드 철학에 맞춰 새로운 콘셉트로 단장해 고객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매장 전면에는 DIY 마스크존과 콜라겐 테마존 등의 고객 체험 공간을 구성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스크존에서는 피부 상태를 문진한 후 고객이 직접 본인 피부 상태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마스크를 만들어볼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누구나 무료로 체험 가능하다. 콜라겐 테마존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리얼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를 테마로 한 '콜라겐 체험 게임'을 비롯해 사진 인화 이벤트, 제품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