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팬들의 통장을 텅장으로 만들어버릴 콜라보! '마블 X 아디다스' 콜라보 농구화
[혼족들 어서와!] 팬들의 통장을 텅장으로 만들어버릴 콜라보! '마블 X 아디다스' 콜라보 농구화
  • 홍원희
  • 승인 2019.05.0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봉 15일 만에 관객 수 1200만 돌파가 임박 중인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제작사 마블과 아디다스가 만났다! 이 둘의 콜라보로 팬들은 벌써부터 돈 쓸 준비 중... 데일리팝이 콜라보 제품인 농구화를 정리해 보았다.

 

아이언맨 X 히든3

‘아이언맨’을 상징하는 강렬한 레드와 골드 그리고 아이언맨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아크로 원자가 달려있어 소장 욕구가 샘솟는다.

(색상: RED)

캡틴아메리카 X 넥스트 레벨

‘캡틴아메리카’의 상징색인 파랑, 빨강, 흰색의 조합은 심플하지만 캡틴다운 느낌을 잘 살렸으며 바닥의 캡틴의 트레이드 마크까지 완벽하다.  

(색상: NAVY)

캡틴마블 X 프로 비젼

MCU의 가장 강한 히어로 ‘캡틴마블’의 슈트를 그대로 입혀놓은 듯하고 색상은 다소 유치해 보일지 모르지만 실물은 영롱하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색상: EF2260)

블랙 펜서 X 데임5

신는 순간 와칸다 포에버를 외쳐야 할 것만 같은 농구화, 블랙 팬서의 날렵한 이미지를 잘 살린 디자인과 검정과 보라의 조합이 환상적이다.

(색상: BLACK)

토르 X 마퀴 부스트

언뜻 보면 토르라고?라는 생각이 들지 모르지만 계속 보다 보면 디테일이 잘 살려져 있어 신발을 볼 때마다 망토를 두른 토르가 생각날 것이다.

(색상: GREY)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 자료=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