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패션 넘어 식품도 뉴트로 열풍! 뉴트로 라면 5가지
[혼족들 어서와!] 패션 넘어 식품도 뉴트로 열풍! 뉴트로 라면 5가지
  • 홍원희
  • 승인 2019.05.13 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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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움(New)+복고(Retro)의를 합친 신조어 '뉴트로(Newtro)', 뉴트로는 패션 쪽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는데 이제는 패션을 넘어 식품 쪽까지 뉴트로 열풍이 불고 있는 지금, 데일리팝이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출시된 라면 제품들을 정리해 보았다.

 

튀김칼국수

어린 시절 부모님의 손을 잡고 시장에서 먹었던 맛을 재현한 제품으로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집에서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브랜드: 삼양)

튀김쫄면

포장지부터 뉴트로 감성 가득한 이 제품은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쫄면으로 지금처럼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브랜드: 삼양)

도토리쫄쫄면

1993년 ‘도토리 비빔면’이라는 이름으로 나왔었던 제품으로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소스의 맛을 더 상큼하게 업그레이드해 재출시되었다. 

(브랜드: 농심)

해피라면

부모님 세대에게는 추억의 맛, 현재 세대에게는 새롭게 다가오는 제품으로 그 시절 패키지를 그대로 재현하여 더욱 관심을 받았다.

(브랜드: 농심)

괄도네넴띤

팔도 비빔면 35주년 기념으로 나온 에디션으로 인터넷에서 떠돌던 말장난을 그대로 적용해 제품의 이름으로 사용한 점이 고객들에게 새롭게 다가왔다.

(브랜드: 팔도)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사 공식 홈페이지/ 자료= 각사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