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세상병원·앤필라테스, 의료서비스 지원 MOU 체결…"상호 발전 도모할 것"
바른세상병원·앤필라테스, 의료서비스 지원 MOU 체결…"상호 발전 도모할 것"
  • 이예리
  • 승인 2019.05.1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세상병원

 

바른세상병원은 지난 5월 8일 앤필라테스와 의료서비스 지원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월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바른세상병원은 앤필라테스의 협력 병원으로써 부상 등에 대해 신속한 의료서비스 제공으로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로 입을 모았다.

앤필라테스는 국제 필라테스 지도자교육 최고 브랜드인 미국 피크필라테스의 공식 에듀케이션 센터다. 검증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지도를 통해 국내에서 클래식필라테스 피크 필라테스 강사를 최다 배출 양성해온 필라테스 전문 교육기관으로도 알려져있다.

바른세상병원은 척추·관절 전문 병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보건복지부 지정 관절전문병원이기도 하다. 우수한 의술을 지닌 24명의 척추·관절 분야별 의료진들이 의료서비스의 질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MRI 3대 등 대학병원급 의료시설을 갖추고 있다.

전체 병상 모두 간호·간병통합서비스병동으로 운영하고 있어 환자들은 보호자 없이도 24시간 전문 간호팀에 의해 안전하고 불편함 없이 입원생활을 할 수 있다.

한편, 바른세상병원과 앤필라테스는 지난 4월 23일 대한메디컬필라테스협회를 발족한 바 있다.

대한메디컬필라테스협회는 필라테스의 ▲전문화 ▲체계화 ▲생활화 등의 핵심가치를 통해 국민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단체다. 아울러 필라테스 본연의 목적인 재활 부분을 강화해 불편을 호소하는 환자들에게 양질의 필라테스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