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귀로 읽는 독서, 교보 e-Book '오디오북' 베스트
[혼족들 어서와!] 귀로 읽는 독서, 교보 e-Book '오디오북' 베스트
  • 홍원희
  • 승인 2019.05.1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책 읽을 시간조차도 버겁게 느껴지는 직장인들 그런 직장인들을 위한 힐링 '오디오북' 데일리팝이 '교보 e-Book' 오디오북 베스트를 정리해 보았다.

 

언어의 온도

100만부 돌파 기념으로 책의 작가님이 직접 낭독하여주는 오디오북으로 따뜻한 문체에 확 와닿는 목소리가 마음의 위로가 되어 준다.

(낭독자: 이기주)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파격적인 타이틀로 먼저 독자들의 눈길을 끌었던 책으로 점점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낭독자: 송유빈)

테이크아웃 몫

젊은 세대를 대표하는 소설가와 일러스트레이터가 만나 출간한 단편소설 ‘테이크아웃’시리즈 중 5편을 선별하여 오디오북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낭독자: 김성현, 장윤실, 오상은, 백종승, 박아람, 최은식)

100인의 배우, 우리 문학을 읽다 - 전반기

우리나라 대표 배우들 100인이 근현대문학의 주요 중단편 소설을 낭독해주는 프로젝트로 감정 표현도 섬세하고 공감가는 내용이 많이 있다.

(낭독자: 윤석화 외 49명)

100인의 배우, 우리 문학을 읽다 - 후반기

우리나라 대표 배우들 100인이 근현대문학의 주요 중단편 소설을 낭독해주는 프로젝트로 배우들의 연륜을 느낄 수 있는 오디오북이다.

(낭독자: 유인촌 외 49명)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교보e-Book 공식 홈페이지/ 자료=교보e-Book 공식 홈페이지 오디오북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