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무주덕유산리조트·KEB하나은행·우리은행 外
[욜로 이벤트] 무주덕유산리조트·KEB하나은행·우리은행 外
  • 이예리
  • 승인 2019.05.14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광곤도라 춘계 점검 실시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환경 보호를 위해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덕유산 설천봉 ~ 향적봉 구간 탐방로 일시 통제 기간에 맞춰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관광곤도라 춘계 점검을 실시한다고 5월 14일 밝혔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이 기간동안 관광곤도라 정기 점검을 실시해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에 만전을 기하고, 5월 18일부터는 재정비된 관광곤도라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설천봉~향적봉 구간은 멸종위기야생생물Ⅱ급 삵·무산쇠족제비·덕유멋조롱박딱정벌레·날개하늘나리 등은 물론, 구상나무 등 특산종이 서식·분포하고 있다. 

덕유산국립공원은 봄철 멸종위기 야생생물, 특산종의 번식·개화기를 맞아 서식처를 보호하고 탐방객 과밀에 따른 훼손을 줄이기 위해 설천봉 ~ 향적봉 구간의 탐방로 출입 통제를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갤러리 티켓 이벤트 개최

하나금융그룹은 오는 6월 13일부터 한국·중국·일본의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각국의 명예를 걸고 각축을 벌일 '2019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총상금 12억원) 골프대회' 의 갤러리 티켓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88CC에서 개막을 준비중인 '2019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대회에는 지난해 우승자인 박상현 선수를 비롯해 한국·중국·일본에서 약 144명의 정상급 선수들이 출전할 계획이다. 이 대회는 지난 2010년까지 열렸던 '한중투어 KEB외환은행 인비테이셔널'을 2018년부터 계승해 그 의미를 좀 더 확대하고 발전시켰다. 

후원사인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005년 한국오픈골프선수권을 시작으로 골프대회 후원을 시작했다. 이어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과 아시안투어 하나은행 베트남 마스터스 등 을 후원하며 국내외 남,녀 투어를 모두 아우르는 신선한 마케팅으로 골프대회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우리은행, '우리 삼성 페이 환전 서비스' 출시

우리은행은 삼성 페이(Samsung Pay)에서 365일 높은 환율 우대율로 환전 신청 가능한 '우리 삼성 페이 환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5월 14일 밝혔다. 우리 삼성 페이 환전 서비스에서 환전 가능한 통화는 주요통화(USD, EUR, JPY)를 포함해 15종이며, 환전 가능금액은 원화기준으로 일 최대 100만원이다.
 
환율우대는 원화(KRW) 지불 방법에 따라 달리 적용된다. 삼성 페이를 통해 우리은행 계좌에서 지불된 경우 주요통화 80%, 기타통화 40%의 환율우대가 적용되며, 가상계좌로 지불된 경우 주요통화 70%, 기타통화 30%의 환율우대가 적용된다.
 
외화 실물 수령은 환전 신청시 선택한 영업점에서 신청일 다음 영업일부터 가능하다. 다만, 인천 및 김포공항 영업점에서는 주요통화에 한하여 신청일에 수령할 수 있다.

 

위메프, '2019 더 컬러런' 티켓 단독 판매

위메프가 '2019 더 컬러런(The Color Run)' 티켓을 온·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5월 8일 밝혔다. 티켓 가격은 4만 4900원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티셔츠·타투스티커·선글라스 등 기념 물품을 제공한다.

컬러런은 다양한 색의 컬러 파우더를 맞으며 달리는 이색 페스티벌이다. 2011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해 35개 이상의 국가에서 600만명 이상의 컬러 러너가 참가했다.

행사 당일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애프터 파티도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올해 8회째인 '2019 더 컬러런(The Color Run)'은 7월 1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KB국민은행, '청소년의 멘토 KB!' 꿈꾸는대로 시즌7 상반기 개최

KB국민은행은 지난 5월 10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디자인나눔관에서 '청소년의 멘토 KB!' 꿈꾸는대로 시즌7 진로멘토링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13년부터 청소년의 진로개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꿈꾸는대로' 진로콘서트를 진행해 왔다. 

지금까지 전국 2만 3000여명의 청소년들이 관심 진로 분야 전문 멘토와의 현장 소통을 통해 직업의 의미와 역량 개발 방법 등을 전수받으며, 진로에 대해 자기 주도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받았다

'꿈꾸는대로' 진로콘서트는 올해 상반기에 이번 서울 행사에 이어, 용인, 춘천 등에서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며, 김수영 작가, 김현유 구글 아시아 태평양 총괄 전무가 멘토로서 참여한다. 

 

제주신화월드, '가장 신화적인 Summer 패키지' 출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바캉스 시즌 피서객들을 위해 14일부터 '가장 신화적인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이하 '랜딩리조트')·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서머셋 콘도미니엄(이하 '서머셋') 2박 숙박권 및 2인 조식권(서머셋의 경우 4인)과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서머셋의 경우 4매)·구명조끼 교환권 2매(서머셋의 경우 4매)·신화워터파크 내에 위치한 '저스트 카페' 풀사이드 2인(서머셋의 경우 4인)세트 교환권 1매로 구성된다.
 
신화워터파크 대신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서머셋의 경우 4매)·'바이트 푸드 코트' 스낵 박스 2인(서머셋의 경우 4인) 교환권 1매·'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 입장권 2매(서머셋의 경우 4매) 등으로 구성된 옵션도 선택 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