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하림·세븐일레븐·더부스 外
[식품 단신] 하림·세븐일레븐·더부스 外
  • 오정희
  • 승인 2019.05.1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다이닝 트렌드 '그로서란트' 매장 인기

식재료를 파는 그로서리(Grocery)와 음식을 먹는 레스토랑(Restaurant)을 결합한 신(新) 식문화 공간인 '그로서란트' 가 인기다. 그로서란트는 식재료를 판매하는 그로서리(grocery)와 레스토랑(restaurant)의 합성어로 신선한 식재료를 구입한 매장에서 바로 셰프에게 맡겨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캐틀하우스'는 정육점과 스테이크 레스토랑을 동시에 운영하는 복합 미트샵으로 소고기 구입과 식사를 한 곳에서 할 수 있다. 용인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캐틀하우스'는 브랜드 슬로건인 '일일 일소(一日一牛)'를 중심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소고기를 매일 즐길 수 있도록 복잡한 유통 단계를 줄여 고품질의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앵거스박 라운지(Angus Park lounge)'는 고급 품종인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소고기를 스테이크로 바로 요리해 주는 프리미엄 그로서란트 매장이다. 등심, 부채살과 같은 기본적인 스테이크 부위 뿐만 아니라 토시살·안창살·꽃갈비살과 같은 고급 부위도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림, 동물복지 그리너스 IFF 닭고기 마켓컬리 통해 판매 돌입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의 IFF 닭고기 2종이 5월 14일부터 온라인 프리미엄 식재료 배송업체 마켓컬리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
 
이번에 마켓컬리에 새로 입점한 제품은 하림의 동물복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그리너스 브랜드의 IFF 닭고기 2종이다. IFF란 Individual Fresh Frozen의 약자로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 이하로 개별 급속 동결하는 기법을 뜻한다. 

그리너스 IFF 제품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키운 닭고기의 가장 신선한 육질과 영양, 맛을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냉동 제품이다. 마켓컬리에서 판매되는 동물복지 그리너스 IFF 닭고기 제품은 닭 가슴살(800g)과 닭 안심살(800g) 총 2종으로 가격은 두 제품 모두 1만 1200원이다.

 

네슬레 퓨리나, 퓨리나 원 '개린이 나들이 프로모션' 진행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이 봄을 맞이해 '따뜻한 5월, 퓨리나 원과 함께하는 개린이 나들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하고 반려동물과 봄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했다.

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에서 '퓨리나 원' 제품 구매 시 귀여운 강아지 일러스트 돗자리와 돗자리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며, 특히, 신진 일러스트레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한정판 돗자리는 반려인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5월 30일부터 6월 12까지는 이마트에서 진행된다. 이마트에 한해서는 제품 또는 반려견 사진과 구매 영수증 사진을 SNS에 올리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퓨리나 원X이마트 구매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니엘 헤니, 조지아 크래프트와 함께 빛나는 완벽 비주얼

깊은 눈빛과 진한 남성미로 사랑 받는 다니엘 헤니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유머러스한 모습을 오가며 '핫쿨핫쿨한' 매력의 진수를 보여준 현장이 공개 됐다.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결합으로 깊은 커피 맛을 담은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광고 촬영 현장이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대용량(470ml)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는 최근 광고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다니엘 헤니는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눈빛과 완벽한 비주얼로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을 담은 조지아 크래프트의 매력을 표현했다. 이 날 현장에서 다니엘 헤니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연기에 임하며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맛에 심취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구스 부지 브런치(GOOSE BOOZY BRUNCH)' 오픈

도심 속 미식 공방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가 수제맥주와 브런치, 다양한 문화 생활이 결합된 이색 주말 프로그램 '구스 부지 브런치(Goose Boozy Brunch)'를 본격 운영한다. '부지 브런치(Boozy Brunch)란 '술을 곁들인 알딸딸한 브런치'를 일컫는 말로 미국 등 서양문화권에서 최근 가장 핫한 형태의 브런치로 손꼽힌다. 

구스 부지 브런치는 맥주를 활용해 상쾌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루프탑 비어 필라테스'와 수제맥주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부터 수제맥주가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비어 클래스' 체험 이벤트로 구성된다. 

루프탑 비어 필라테스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비어 클래스는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두 프로그램 모두 소셜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과 구스아일랜드 공식 SNS를 통해 신청 및 자세한 일정 확인이 가능하다.

 

속풀이에 딱!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대파라면'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얼큰하게 즐기는 속풀이 라면 '세븐셀렉트(7-SELECT) 대파라면'을 출시했다고 5월 15일 밝혔다.

'세븐셀렉트 대파라면'은 얼큰한 육개장 국물베이스에 시원하고 깔끔한 대파채가 듬뿍 들어있는 상품으로 동결하여 건조시킨 대파채 블록을 사용해 대파 특유의 아삭하고 풍성한 식감을 구현했다. '세븐셀렉트 대파라면'은 얼큰하고 시원한 맛으로 속풀이 음식으로 제격인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편의점 컵라면 시장이 꾸준히 확대되고 다양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속풀이 콘셉트의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더부스 새로운 밀맥주, '윗동네 윗비어' 생맥주 출시 

아시아 최초 미국 시장에 진출한 크래프트비어(수제맥주) '더부스'가 위트 넘치는 오렌지 향이 코 끝을 간지럽히는 새로운 매력의 밀맥주 '윗동네 윗비어'를 생맥주 버전으로 출시한다. '윗동네 윗비어(Uptown Witbier)'는 더부스 캘리포니아 브루어리에서 생맥주로 생산되어 더부스의 직영 펍과 일반 맥주를 판매하는 펍 및 레스토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부스가 만든 '윗동네 윗비어'는 진한 황금빛 맥주 위에 안개처럼 내려앉은 풍부한 거품, 한 모금 들이켤 때마다 톡톡 터지는 오렌지의 상큼한 향, 대미를 장식하는 부드러운 맥아의 고소함이 매력이다.

'윗동네 윗비어'의 아트워크로 제작한 포스터와 전용잔 디자인도 단연 눈에 띈다. 윗동네(Uptown)의 느낌이 드러나는 배경과 더부스의 메인 캐릭터 부스맨에 뉴트로한 감성을 입혀 맥주가 주는 느낌을 전달했다.  

 

공차코리아, 봄여름 시즌 한정 메뉴 망고 시리즈 4종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망고 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 시원한 밀크티 위에 노란 망고 과육이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신메뉴는 공차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가 돋보이는 봄여름 시즌 한정 메뉴이다.

4시간 마다 89℃에서 직접 우려낸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밀크티와 크러쉬 메뉴에 공차만의 쥬얼리 토핑과 망고 과육까지 어우러져 상큼한 맛과 향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차 시즌 음료는 '리얼 망고 밀크티'·'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 3종과 지난 해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망고 쥬얼리 밀크티'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른 더위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요거티 크러쉬 메뉴도 눈에 띈다.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는 자스민 그린티에 요거트를 더해 더욱 상큼하고 시원한 메뉴이다. 여기에 리얼 망고 다이스를 넣어 상큼함이 배가 됐다. 

 

더반찬, 가정의 달 맞이 기념 100원 특가 이벤트 진행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1등 온라인 반찬마켓 '더반찬'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5일 하루 동안 선착순 1200명을 대상으로 10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8시간 동안 매시간 선착순 150명에게 더반찬의 시그니쳐 메뉴인 부대찌개와 설렁탕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부대찌개 쿠폰은 짝수시인 10시·12시·14시·16시에 제공되며, 설렁탕 쿠폰은 홀수시인 11시·13시·15시·17시에 쿠폰을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더반찬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최소 주문 금액이 2만원 이상일 때 100원 특가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