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제주신화월드·랑콤·집닥 外
[욜로 이벤트] 제주신화월드·랑콤·집닥 外
  • 변은영
  • 승인 2019.05.1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 제주의 새로운 '나이트라이프' 공간으로 부상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리뉴얼 오픈 이후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를 제주의 새로운 '나이트라이프'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다.
 
먼저, 제주신화월드는 제주도 내 최대 규모의 플리마켓 업체 '피어가든'과 연계해 5월 19일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에서 야간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플리마켓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공예품·디자인 슈즈· 드로잉 작품 등 제주도 작가 및 업체들이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제주도 로컬 뮤지션들이 펼치는 특별 공연까지 가미 되어 먹을거리·쇼핑거리·즐길거리 등 3박자가 완성된다. 이날 일상 속 이야기를 곡에 담아 공감을 노래하는 어쿠스틱 여성 듀오 '홍조밴드'와 3인조 인디 포크 밴드 '남기다밴드'가 감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내 손 안의 버스킹앱 모스킹(Mosking), '모스킹 그랜드 오픈 이벤트' 실시

인디 뮤지션들의 모바일 버스킹앱 '모스킹(Mosking)'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론칭에 이어 5월 15일 애플 앱스토어에도 공식 서비스를 오픈한다. 모스킹은 이번 앱스토어 론칭을 기념하여 뮤지션과 청취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버스킹(Mobile Busking)'을 뜻하는 모스킹은 음반 유통 회사를 통하지 않으면 자신의 재능을 펼치기 어려웠던 뮤지션과 일반인에게 데뷔의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오픈 뮤직 모바일 플랫폼이다. 우선 모스킹은 5월 15일부터 6월 12일까지 자신의 자작곡, 커버곡을 무료로 업로드할 수 있는 '모스킹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스킹 그랜드 오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음원 업로드용 어플인 '모스킹 스튜디오'를 다운로드한 뒤 리그에 맞게 자작곡이나 커버곡을 업로드 하면 된다. 모스킹 리그는 ▲저작권 등록된 자작곡을 기존 가수들의 음악과 동등하게 경쟁할 수 있는 '모스타리그' ▲저작권 등록 안 된 데모곡을 평가 받을 수 있는 '모루키리그' ▲커버곡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모디션리그'까지 총 3가지로 구성돼있다.

 

랑콤, 수지와 함께 원데이 팝업 이벤트 진행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오는 5월 3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수지와 함께 원데이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랑콤은 이 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개최되는 팝업 이벤트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이다. 

오픈 일에 앞서 랑콤 공식몰을 통해 5월 20일부터 24일까지 랑콤의 대표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기획 세트의 한정 수량을 사전 판매, 그리고 5월 3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랑콤 매장에서 당일 하루 한정 판매를 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월 31일 당일 팝업 이벤트 현장에서 수지에게 직접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오는 5월 20일부터 랑콤 공식몰에서 사전 판매 예정인 해당 스킨케어 세트는 '제니피끄 세럼 75ml'·메이크업 세트는 '뗑이돌 파운데이션 PO-01/ B-01'·'압솔뤼 루즈 드라마마뜨 #수지코랄' 제품으로 구성된다.

 

집닥, 5월 가정의 달 맞이 요기보와 인테리어 콜라보 이벤트 진행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집닥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요기보(YOGIBO)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집닥 고객에게 인테리어를 비롯해 요기보의 주력 제품인 빈백쇼파를 추가 제안하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참여방법은 소개하고 싶은 특별한 주거공간을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요기보 맥스를 비롯해 요기보 팟·요기보 미니·애니멀 스퀴지보 등 다양한 쇼파와 소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집닥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방문 견적 상담 신청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요기보 전제품 할인권을 증정한다.

 

여기어때, '수원문화재단'과 함께 우리나라 관광 활성화 나선다

국내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수원문화재단과 손잡고, 수원지역 체류형 관광 상품 활성화에 나선다. 수원문화재단은 수원시 역사와 전통을 계승하고, 지방문화예술의 진흥과 발전을 도모하는 전문 공공기관이다.
 
여기어때와 수원문화재단은 '수원화성 콘텐츠와 OTA를 활용한 체류형 관광 상품 활성화 사업'에 함께하기로 뜻을 모았다. 수원의 체류형 관광 확대를 위해 양사의 긴밀한 협력이 주요 내용이다. 

지역 관광객 유치 및 발전을 위해 지속적 협력 필요성에 공감한 양 사는 이번 협력을 계기로 ▲상품판매 공동 홍보 검토 ▲수원지역 관광산업 활성화 등 주요 성과를 나누고, 고민하는 상생안을 모색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