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든든한 한 끼 새로워진 본죽이 선보인 ‘본죽&비빔밥cafe’ 신메뉴
[혼족들 어서와!] 든든한 한 끼 새로워진 본죽이 선보인 ‘본죽&비빔밥cafe’ 신메뉴
  • 홍원희
  • 승인 2019.05.1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의 든든한 한 끼를 채워주는 '본죽', 더욱 새로워진 본죽이 선본이 신메뉴들을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트러플 전복죽

3대 진미 중 하나인  트러플 오일이 전복죽과 합쳐져 기존에 죽과는 차원이 다른 고급스러움을 더한 죽으로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새꼬막 달래 비빔밥

오직 ‘본죽&비빔밥cafe’에서 만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요즘 핫한 꼬막 비빔밥에 향긋한 달래를 더한 시그니처 메뉴이다.

새꼬막 비빔밥

남해안의 맑은 바다에서 키운 쫄깃하고 탱탱한 새꼬막과 향긋한 풍미가 매력적인 부추가 어우러져 더욱 맛있는 맛을 만들었다.

달래 차돌강된장 비빔밥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달래를 더한 봄 내음이 가득 담긴 비빔밥! 구수한 강된장과 함께 먹으면 그야말로 봄 별미 메뉴이다.

달래 차돌강된장 돌솥비빔밥

비빔밥 하면 돌솥비빔밥도 빠질 수 없다! 고소한 차돌박이와 두부를 넣은 강된장을 돌솥에 비벼 먹으면 더욱 맛있다.

홍게 올린 죽

속이 꽉 찬 홍게 2마리 다리살을 통째로 토피으로 올리고 부드러운 몸통 살은 죽과 함께 조리하여 동해 바다 홍게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홍게 품은 죽

다리살을 토핑으로 올리는 대신 몸통살과 다리살을 그대로 죽으로 조리하여 먹기 편하고 홍게의 맛도 그대로 담은 메뉴이다.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 죽

이게 죽이야 리조또야? 마치 고급 레스토랑의 리조또를 보는 것 같은 비주얼, 이색적인 토핑들이 죽과 매우 잘어울린다.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본아이에프 공식 홈페이지/ 자료= 본아이에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