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셀프 네일 스트레스 이제 스티커로 간단하게! 젤라또 팩토리 인기 젤네일 스티커
[혼족들 어서와!] 셀프 네일 스트레스 이제 스티커로 간단하게! 젤라또 팩토리 인기 젤네일 스티커
  • 홍원희
  • 승인 2019.05.22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ㄹ 드루

똥손인 사람들 모두 드루와~ 이것만 있으면 이제 똥손 탈출! 샵 가서 네일 받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러워 셀프 네일 해보려다 스트레스만 더 받는 사람들을 위해 젤네일 스티커가 유명한 '젤라또팩토리' 인기 젤네일 스티커를 데일리팝 이 정리해 보았다.

 

말린 장미 시럽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의 말린 장미 컬러를 그대로 가져온 듯한 색감과 실제 샵에서 받은듯한 유광이 손톱을 더욱 이뻐 보이게 한다. 

자몽 시럽

마치 자몽 주스에 손가락을 퐁당 담근 거 같은 비주얼은 보기만 해도 상큼하다! 살짝 글리터도 붙어있어 더욱 반짝반짝 한 손톱을 연출할 수 있다.

진달래 시럽

은은한 진달래 시럽을 손톱에 살짝 올려놓은 듯한 비주얼과 진달래꽃을 연상시키는 꽃 모양 파츠는 봄 네일로 안성맞춤이다.

진한 포도 시럽

깔끔한 디자인으로 똥손인 사람들도 아무 걱정 없이 구매하는 제품으로 색상이 매우 자연스러워 데일리 네일로 추천한다.

포도 스파클링

싸고 간편한데 이쁘기까지 하다고? 포도 포도 한 네일에 반짝이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손톱을 만들어 준다.

유니콘 랜드

샵에서도 어렵다는 네일을 스티커로 간단하게! 실물 깡패라는 이 제품은 이미 입소문 타서 이미 산 사람들도 재구매 하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장미 시럽

자연스럽게 여리여리한 느낌 만들어주는 색상과 골드 포인트가 어른스러운 느낌을 주어 회사원들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이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자료=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