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3CE·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 外
[뷰티&패션] 3CE·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 外
  • 변은영
  • 승인 2019.05.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약품, 톡톡 바르는 영유아용 쿠션형 '선크림' 출시

한미약품이 자외선 노출이 많은 여름철을 맞아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영유아용 쿠션형 선크림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 영유아 전용인 프로-캄베베선쿠션(SPF43/PA+++)은 쿠션 형태 자외선차단제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놀이하듯 손쉽게 바를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이 제품은 피부장벽 강화, 보습 등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아시도필루스·락토바실러스람노서스·비피도박테리움락티스 3종을 발효해 얻은 프로바이오틱스 1만ppm도 함유돼 있다.

한미약품은 쿠션형선크림과 함께 성인들도 쉽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 제품도 같이 함께 출시했다. 전 연령이 사용 가능한 선스틱(SPF50+/PA++++)은 강력한 UVA, UVB 동시 차단이 가능한 자외선차단제로, 피부 위에 가볍게 롤링해 바를 수 있어 간편하다.

 

쥴라이(JULLAI), 제 24회 2019 중국 뷰티 엑스포 참가

내추럴 컨템퍼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쥴라이 (JULLAI)'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제24회 '중국 뷰티 엑스포'에 최초 참가, 감각적 콘셉트 부스 운영으로 주요 K-BEAUTY 브랜드로서의 독보적 입지를 구축했다. 

2017년 4월 론칭한 쥴라이는 '슈퍼푸드'·'콜드 슬로 브루'·'스킵 케어'라는 3가지 핵심 가치를 내세운 내추럴 컨템퍼러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3가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인테리어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브랜드 무드로 글로벌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난 5월 15일 론칭한 신제품 쥴라이 '슈퍼12 바운스 선 플루이드 SPF50+ PA++++'를 해외에 최초로 선보이기도 했다. '슈퍼 12 바운스 선 플루이드 SPF50+ PA++++'는 슈퍼 12 콤플렉스의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온전히 담아낸 고영양 리퀴드 타입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한 층 더 마일드하고 촉촉한 선 케어를 선사하는 무기 자차 선 플루이드다. 

 

스타일난다의 3CE, 대학 축제 위해 3000만 원의 선물 쏜다!

대학가 축제 열기가 한창인 요즘,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씨이)'가 서울지역의 대학교 행사를 위해 약 3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준비했다. LOVE 3CE CARNIVAL이라는 타이틀의 인증샷 불러일으키는 '핑크 트럭'으로 축제 기간에 직접 재학생들을 찾아가는 프로모션을 준비한 것.

이제 3CE의 시그니쳐가 된 핑크 트럭에서는 방문만 해도 증정하는 웰컴 립스틱 선물은 물론 주사위 게임, 3CE 제품의 컬러명을 맞추는 블라인드 카드 게임 등이 진행되었으며, 단순한 제품의 홍보 보다는 재학생들과 함께 어울리는 분위기가 이어졌다.

특히나 게임을 참여하고 획득한 코인으로 원하는 선물을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은 재학생들에게 또 하나의 재미 포인트가 되었다는 후문.

 

마데카21, 카톡 플친을 위한 '비밀특가'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오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카톡 플친을 위한 '비밀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비밀 특가' 행사는 마데카21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만을 위한 할인 이벤트이다. 마데카21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테카솔 토너'를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테카솔 토너'는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이 89% 함유되어 있어 더운 날씨에 달아오르거나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효과를 부여해주며 즉각적인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준다. 500ml의 대용량으로 7스킨, 토너팩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여름철 토너로 인기가 높다.

 

라비오뜨, '2019 상해 미용 박람회' 참가 성료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2019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 푸동 신국제전람센터에서 개최 된 '2019 중국 상해 화장품미용 박람회(CBE)'는 세계 40개국 4000여 개의 기업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이자 세계 3대 전시회 중 하나이다.

라비오뜨는 누적 판매량 800만장 이상, 1초당 61장꼴로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를 비롯 형상 기억 콜라겐 에센스 제형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크림' 등 프리미엄 콜라겐 라인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이니스프리, 2019 에코손수건 사전 신청 이벤트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19 에코손수건 캠페인' 런칭을 앞두고 에코손수건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인 '플레이그린(PLAYGREEN)'을 약속하여 신청할 수 있고, 이후 약속한 세 가지 실천 중 하나를 매장에서 인증하면 손수건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그린 실천 인증 방법은 ▲텀블러, 에코백 등 친환경 아이템 인증 ▲다 쓴 이니스프리 화장품 공병 반납 ▲제품 구매 시 비닐봉투나 종이쇼핑백 대신 가져온 가방에 담아가기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매일 낮 12시에 선착순 2만 명씩 총 6만 명이 신청할 수 있으며, 수령은 다음달 6월 1일부터 12일까지 신청한 매장에서만 가능하다. 올해 에코손수건은 'I PLAYGREEN. I LIKE ME'라는 슬로건과 함께, 지구를 위하는 '나'의 기분 좋은 순간을 담아 다채로운 컬러와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X bpb 콜라보레이션 키트 얼리버드 한정 판매!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타투처럼 선명하게 지속되는 초밀착 '컬러풀 타투 틴트'와 패션 브랜드 'bpb'와 콜라보레이션 한 한정판 얼리버드 키트를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풀 타투 틴트'는 입술에 컬러를 자석처럼 밀착시켜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초밀착 세미 벨벳 틴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패션브랜드 'bpb'와 콜라보레이션 한 한정판 얼리버드 키트 2종도 선보인다. 

해당 키트는 'bpb' 네온 틴티드 에어라인백·컬러풀 타투 틴트 2종·타투 스티커로 구성된 키트와 'bpb' 네온 틴티드 에어라인백·컬러풀 타투 틴트 2종으로 구성된 키트 2가지로 출시되며 원래 가격보다 약 50%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