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위메프오·여기어때·BBQ 外
[욜로 이벤트] 위메프오·여기어때·BBQ 外
  • 변은영
  • 승인 2019.05.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오, 서재페 관객에 커피+샌드위치 쏜다

위메프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5월 25, 26일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이하 서재페)에 팝업 매장을 열고, 커피·음료·스낵을 저렴한 가격에 픽업 서비스한다.

위메프오는 서재페 관객 중 신규가입 회원에게 위메프오 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고 5월 24일 밝혔다. 서재페 관객들은 행사기간 운영되는 위메프카페 서재페 지점에서 포인트를 활용해 부담 없이 커피와 음료, 간단한 스낵류를 주문할 수 있다.

위메프오는 아이스아메리카노(900원), 대만 샌드위치(1900원) 등 모든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 서재페 관객들은 매장에 줄을 서지 않고, 위메프오 앱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주문을 마치면 대기시간 알림을 발을 수 있고, 제조 완료 메시지를 받으면 수령하면 된다. 

 

원앤원, 박가부대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진행

40여년 전통의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박가부대'에서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오는 5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기획 됐으며, 참여방법은 박가부대 닭갈비 메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사리를 박가부대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VIP상품권(1만원/5명) 증정하며, 결과발표는 5월31일 박가부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대학생들, 여기어때' 축제 맞은 32개 대학가 숙소 파격 할인한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학교 축제가 한창인 대학가 숙소를 대상으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서울/경기지역 대학가에 위치한 숙박시설 700여 곳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쿠폰은 숙박, 대실 상품을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수도권 주요대학가에 있는 숙소들이 참여한다. 여기어때 검색 창에 학교 이름을 검색하면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중소형호텔 명단이 노출된다. 

숨겨진 숙소 할인 쿠폰을 찾을 수 있는 대학은 가천대학교·강남대학교·건국대학교·경기대학교·경희대학교·고려대학교·국민대학교·단국대학교·대진대학교·덕성여자대학교·동국대학교 등 32개 곳.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이른 더위에 제주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제주 얼리버드' 특가전을 연다. 숙소 40여곳이 대상인 이번 행사는 제주지역 유명 호텔과 리조트가 저렴하게 소개된다. 

 

경남제약 '레모나', 서울 코엑스몰에 팝업스토어 오픈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 '레모나'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시코르 매장 옆)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6월 9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물 없이도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레모나S 하트캔'은 물론,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비타민 C가 함유된 '결콜라겐'·온 가족의 장 건강을 책임지는 '유산균9C'·그리고 가벼운 바디를 위한 필수품 '칼로-스탑' '칼로아웃' 등 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SM Town & Store' 매장 2층에서 '레모나' 모델 '아이린'을 촬영 후, SNS 올린 게시물을 레모나팝업스토어에서 보여주면, '레모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SM Town&Cafe' 매장 내 카페 이용 시, 제조음료에한해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썬더버드, '내추럴 와인' 주문하면 '클린 타파스' 쏜다!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트렌디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SUN THE BUD)'가 고객 감사 이벤트로 내추럴 와인 주문 시 '클린 타파스(tapas)'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썬더버드'는 고객의 건강 라이프를 위해 만든 신개념 건강식 레스토랑으로, 건강한 식자재로 만든 메뉴와 유기농 포도를 사용해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전통방식대로 발효시켜 만든 다양한 내추럴 와인을 판매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추럴 와인 1병을 주문하면 '클린 타파스' 3종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제공하는 '클린 타파스'는 별도 판매하지 않는 메뉴로 이벤트를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으며, 매일 공수하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그 날의 재료에 따라 메뉴가 달라진다.

 

BBQ, 치킨세트 구매 고객에 보냉백 또는 보냉컵 선물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리딩기업 BBQ가 5월 23일부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보냉백과 보냉컵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 치킨 메뉴 한 마리 반 세트 이상 또는 치킨 한 마리 와 사이드메뉴 2개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되며, 치킨세트 가격에 상당하는 보냉백과 보냉컵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보냉백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검정색·빨강색·보라색의 3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제작됐다. 넉넉한 공간과 뛰어난 단열로 수납력과 실용성을 갖췄다. 

또한, 근교 나들이용 도시락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보냉컵은 검정색·흰색 2가지 컬러로 제작됐으며, 적당한 용량(350ml)과 2중 진공구조로 뛰어난 온도 유지력을 가져 얼음음료를 오랫동안 시원하게 유지해야 하는 여름철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꼭 필요한 제품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