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패밀리 레스토랑 No.1, 가족과 함께 즐겼던 아웃백 스테이크 페이버릿
[혼족들 어서와!] 패밀리 레스토랑 No.1, 가족과 함께 즐겼던 아웃백 스테이크 페이버릿
  • 홍원희
  • 승인 2019.05.2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레스토랑 하면 그래도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바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일 것이다. 요즘은 1인 가구의 비율이 늘어나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들이 늘어나 점점 인기가 꺼져가는 추세이지만, 그래도 '아웃백' 만의 맛을 찾는 사람들이 공감할 만한 아웃백 페이버릿 메뉴를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베이비 백 립

아웃백 페이버릿 베스트 메뉴 중 하나로 어린 돼지갈비에 특제 소스를 발라 구운 요리로 양도 푸짐해 여러 명과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기브미 파이브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다면? 아웃백 인기 애피타이저 5종을 한 접시에 모두 담은 메뉴로 맥주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한다.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보통 새우튀김과는 다르다! 고소하고 달달한 코코넛 가루를 묻혀 튀겨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피 쿠카부라 윙

아웃백만의 특별한 시즈닝을 뿌린 치킨으로 윙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아삭한 샐러리가 함께 나온다.

레인지랜드 립레츠

구운 립에 달콤한 소스를 듬뿍 버무린 립으로 하나하나 잘라져 나와 먹기에도 편하고 혼자 먹기에도 적당한 양이다.

오지 치즈 후라이

비주얼만으로 군침 돌게 만드는 메뉴로 두툼한 감자튀김 위에 2가지 종류의 치즈와 베이컨을 올라가 따뜻할 때 먹으면 정말 맛있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자료=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