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LG생활건강·화해·아디다스 外
[뷰티&패션] LG생활건강·화해·아디다스 外
  • 변은영
  • 승인 2019.05.3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티야 오가닉스, 단일성분 토너 '플라워 워터 보틀' 3종 리뉴얼 출시

리얼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가 시그니처 제품인 '플라워 워터' 3종(로즈 워터·화이트로즈 워터·라벤더 워터)을 리뉴얼 출시했다.

알티야 오가닉스의 플라워 워터는 불가리아 로즈밸리의 알티야 오가닉스 농장에서 손수 재배, 수확한 장미와 라벤더를 400년 전통의 스팀 증류 기법으로 추출해 한 병에 그대로 담은 100% 순수 플라워 워터로 미국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리뉴얼 제품은 직사광선과 빛 차단을 도와주며 온도 변화에 덜 민감한 '갈색 유리병'에 담아 에센셜 워터의 보존에 용이하도록 했다. 또한 120ml용량에 1만 9000원의 가격대로 유기농 화장품이지만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출시

LG생활건강이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철, 끈적임없이 가벼운 선케어를 선사하는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과 미세먼지까지 간편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선케어를 선사하는 플루이드 타입의 선 제품이다.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세안 없이도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PH5.5) 제품으로 자극을 줄여 예민한 눈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수용성 오일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한국미즈노, 러닝화 '웨이브 스카이 3' 출시

글로벌 스포츠 전문 브랜드 한국미즈노㈜가 뛰어난 쿠션감을 선사하는 러닝화 '웨이브 스카이'의 새로운 모델 '웨이브 스카이 3 (WAVE SKY 3)'을 5월 29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쿠션감 향상을 위해 '폼 웨이브(FORM WAVE)' 기술이 적용된 '웨이브 스카이 3'는 신발 밑창의 가운데 부분인 미드솔에 적용하는 판 형태의 '웨이브 플레이트'를 신기술 '폼 웨이브'로 개선해 가볍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돕는다. 

신제품 '웨이브 스카이 3'에 활용된 '폼 웨이브' 기술은 경도가 다른 2개의 쿠션 소재로 착화 시 딱딱한 느낌을 줄이고 쿠션 기능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신발 밑창 틈새에 모래나 작은 돌들이 끼이는 것을 방지했다.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공개

버드뷰가 운영하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하는 2019 화해 뷰티 어워드를 개최하고,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23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정된 2019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23종은 모두 각기 다른 브랜드로 절대 강자가 존재하지 않는 화장품 브랜드 춘추전국시대의 단면을 보여준다. 

올 상반기에는 특히 각종 세안 제품이 큰 호응을 얻으며 클렌징 폼 부문에서 에이트루의 오리진 퓨어 밸런싱 클렌징 폼·클렌징 젤 부분에서 에스네이처의 블랑쉬 클렌저·클렌징 오일 부문에서 배드스킨의 히알루로닉 딥 포어 클렌징 오일 총 3개의 제품이 선정됐다. 

색조 제품은 블러셔 부문에서 더샘의 샘물 싱글 블러셔 'OR04 펌킨라떼'·아이섀도 부문에서 컬러그램의 힛팬 아이팔레트 '1호 매트프렌즈'·립 틴트 부문에서 삐아의 라스트 벨벳 립 틴트 '24호 흥행의정석'이 각각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으로 선정되어 '브릭컬러'로 불리는 갈색 계통의 색조 제품에 대한 인기를 증명했다.

 

여름철, 휴대 간편한 미니사이즈 화장품 인기

아직 5월의 끝자락이지만 한낮에는 30도를 웃돌 정도로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물놀이, 캠핑 등의 아웃고잉 활동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 화장품이 인기가 높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9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색소침착 및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집중 미백 케어 제품이다. 일주일 사용 분량이 7ml 한 병에 담겨 있는 앰플 형태로 여행 파우치에도 들어가는 미니사이즈 제품이다. 

달팡의 '아이디얼 리소스 유쓰 리뉴잉 오일 컨센트레이트'는 주름을 개선하는 유쓰 엑티베이팅 레티놀 성분과 영양이 풍부한 호호바 오일을 에어 캡슐에 담은 캡슐 제품이다. 피부 턴오버 주기를 촉진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신개념 얼려쓰는 화장품 '아이스뷰티' 출시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오는 6월 뜨거운 여름에 혹사당하는 피부를 위한, 얼려 쓰는 화장품인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를 출시한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얼려 쓰는 토너부터 수면팩, 아이스 스틱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8개 브랜드에서 총 8품목이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을 포함하여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아이스 시카크림'·'이지피지 워터멜론 아이스-스틱'·'일리윤 그대로 얼려쓰는 마스크'·'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에뛰드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원하는 스킨케어 유형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은 살얼음 입자로 온도를 낮춰 지친 여름 피부를 세심하게 케어해주는 셔벗크림이며,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는 무더운 여름 토너 하나로 진정 미백 보습효과를 주는 아이스 토너 제품이다. 

 

그라니트, 도심 속 정원을 가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Granit)가 가수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겸 플로리스트인 브라이언과 함께 고객 대상 가드닝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5월 30일 밝혔다.

그라니트는 5월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VIP 고객을 포함한 그라니트 고객 20여 명을 초청해 브라이언의 진행 아래 싱그러운 초여름에 어울리는 식물들과 그라니트 제품을 활용한 가드닝 클래스를 열었다.

그라니트와 브라이언은 그라니트 유리 화병을 활용한 테라리엄(terrarium, 유리병 안에 작은 식물을 재배하는 것) 제작과 그라니트 콘크리트 화분을 활용한 식물 재배 방법을 소개했다.

 

아디다스, 해양환경 보호를 위한 러닝 이벤트 '런포더오션' 개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6월 8일 세계 해양의 날을 맞아, 해양환경보호단체 팔리포더오션과 함께 스포츠를 통해 바다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해양 환경보호 활동을 촉구하는 이벤트, '런포더오션(Run for the Oceans)'을 양재시민의 숲에서 개최하고 5월 31일부터 6월 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런포더오션'은 아디다스와 팔리포더오션 단체가 협업을 통해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서울을 포함한 로스앤젤레스·뉴욕·파리·베를린·런던·바르셀로나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해양을 살리기 위한 러닝 이벤트가 열릴 계획이다.

'런포더오션 서울'은 오는 6월 8일 양재 THE K 호텔을 거점으로 양재시민의숲과 양재천 일대를 달리는 코스로, 약 1000여명이 함께한다. 양재천 변과 주변 도심, 숲 속을 달리는 6km 성인 코스와 보호자를 동반한 어린이(5~13세) 50여 명이 함께 하는 1km코스의 러닝 이벤트가 열린다.  

 

'콜라보 장인' 아식스코리아, 가장 인기있는 협업 아이템 원픽…'젤-카야노5OG'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다양한 협업 상품 출시를 예고하며, 일명 '콜라보 장인'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최근 이미 3번째 콜라보레이션 '젤-소켓 인피티니'까지 함께 공개한 키코 코스타디노프와의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독일의 패션/컬쳐 브랜드인GmbH(지엠비에이치)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컬처 매거진 하입비스트의 공식 웹 스토어인 HBX(에이치비엑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특히 GmbH(지엠비에이치)와 HBX(에이치비엑스)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 모두 '젤-카야노 5 OG(GEL-KAYANO™ 5 OG)'로 동일한 점이 주목할 만하다. 젤-카야노 5 OG는 지난 1999년 출시되어 아식스의 아이코닉한 모델의 시작을 알렸던 러닝화로, 2019년 재 출시되어 세계적으로 스니커헤드 사이에서 이슈가 된 바 있다.

 

랄라블라, 역대 최대 70% 할인 이벤트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는 5월 30일부터 6월 6일까지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쎄일 행진'이라는 뉴트로(New-tro, 새로움을 뜻하는 New와 복고를 뜻하는 Retro를 합친 신조어)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대 할인·최대 적립·최대 기획'을 목표로 역대 최저가에 도전한다.

랄라블라는 행사기간 중 상반기 베스트 인기 상품 중에서 매일 2~3가지 품목을 엄선하여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오늘의 특가'를 비롯해, ▲품목별로 '최대 70%까지 할인' ▲알찬 구성의 '최대 기획세트' ▲여름필수품 '포인트 최대적립' 행사를 별도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는 최근 SNS에서 인싸템으로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러버블 미니 세탁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