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세븐일레븐·스타벅스·bhc치킨 外
[식품 단신] 세븐일레븐·스타벅스·bhc치킨 外
  • 이예리
  • 승인 2019.06.0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아이스 라인업 강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 아이스 라인업을 강화하고 성수기를 맞이한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필두로 '세븐카페 아이스 카페라떼'를 리뉴얼 출시하고 올해 새롭게 '세븐카페 아이스 카라멜라떼'도 선보였다.

'세븐카페 아이스 카페라떼'는 라떼 제조에 필요한 우유를 구슬 아이스크림 형태로 구현한 상품이다. 국내산 1등급 원유로 만든 구슬 아이스크림과 얼음이 담긴 컵에 세븐카페 드립커피를 내리면 즉석에서 아이스 라떼가 완성된다.

편의점 아이스커피 성수기인 6월을 맞아 세븐카페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6월 15일까지 세븐카페 아이스(라지)와 카페라떼, 카라멜라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켈로그바'를 무료 증정한다. 6월 16일부터 30일까지는 '크라운 버터와플', '크라운 딸기산도' 구매시 세븐카페 아이스(레귤러)를 증정한다.

 

스타벅스와 지난 20년간 함께했던 여러분의 별빛 반짝이는 추억을 찾습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년간 변함 없었던 고객의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스타벅스와의 아름다운 고객 추억을 공모하는 '별빛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와 관련된 추억을 갖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스타벅스에서 있었던 만남·스타벅스 제품 수집·스타벅스에서 찍었던 가족사진 속 숨어 있는 이야기 등 친구·가족·연인 등과 스타벅스에서 함께 했었던 일상 속 기억에 남는 추억을 주제로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이메일을 통해 진행되며, 1인 1작품만 제출가능하다. 메일 제목을 '별빛추억_응모자 본인이름'으로 해서, 추억에 대한 사연과 함께 관련 사진이나 영상 등을 starbuckskoreatv@gmail.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어린이 안전 도우미로 놀이공원 봉사활동 펼쳐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6월 2일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어린이 테마파크를 방문하여 안전 도우미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동대문구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동대문구 캐릭터 '꿈동이'를 콘셉트로 만든 어린이 테마파크를 한시적으로 개장했다. 

테마파크 운영 기간의 마지막 날이었던 2일에는 평소보다 더 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에 대학생 봉사 단체인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 2조 단원들은 어린이들이 사고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행사장 내 자전거 운행 시 보행자와의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자전거도로 교통 통제에 나섰다. 또한 주차장 내 사고 방지 및 질서 정리를 위한 주차 통제를 하며 일일 안전 도우미의 역할에 충실했다.

 

챔스 출격한 손흥민 효과, 편의점 새벽 매출도 들썩!

졌잘싸(졌지만 잘 싸웠다) 손흥민이 편의점의 새벽 매출을 끌어올렸다. CU에 따르면, 2018-19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하 챔스 결승) 토트넘과 리버풀의 경기가 열린 지난 6월 2일, 새벽 시간대의 매출이 전주 대비 33%나 껑충 뛰었다.

CU가 챔스 결승전이 있었던 6월 2일 새벽 00시부터 아침 8시(실제 경기 시간은 4~6시)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주요 상품 매출이 전주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스포츠 경기 때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주류에서는 맥주가 37.7%·소주 20.4%·와인 23.0% 매출이 올랐고 이와 함께 냉장안주 46.4%·육가공류 36.9%·마른안주류 34.7%로 덩달아 매출이 크게 상승했다.

새벽 시간 출출함을 달래줄 간편식의 매출도 크게 올라 도시락 17.5%·햄버거 20.1%·김밥 19.5%의 신장률을 보였으며 냉장즉석식(떡볶이 등) 29.7%·냉동즉석식(냉동만두 등) 48.0%·라면 26.7% 매출이 올랐다.

 

요기요, '맛을 넘어선 즐거움' 담은 새 여름 광고 캠페인 공개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즐거움은 요기부터'의 새 여름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6월 3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요기요가 지난 캠페인에서 맛있는 즐거움을 댄스로 표현해 선보인 바 있는 '인싸댄스'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맛을 넘어선 즐거움'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 여름 광고 캠페인에서 선보인 댄스는 요기요 메인 모델인 선미가 직접 요기요가 전하는 맛있는 즐거움을 담아 안무를 창작해 더욱 눈길을 끈다. 

새 광고 캠페인은 총 세 편으로 ▲ '원하는 모든 음식' 편 ▲ '강력한 멤버십' 편 ▲ '인기 프랜차이즈' 편으로 구성됐다. 각 편의 스토리에 맞춰 솔로댄스·커플댄스·군무 등 선미가 제작한 다양한 댄스로 '맛을 넘어선 즐거움'을 표현해 한 편의 뮤지컬과 같은 느낌을 표현하고자 했다.

 

인기 대표 메뉴 파격할인,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 시작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6월 한 달 동안 매 주 최고의 프로모션들만 선보이는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을 시작한다. 킹스위크(KING'S WEEK)라는 개념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할인 프로모션들을 매 주 다르게 진행하는 내용이다.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킹스위크는 금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된다. 버거킹 매장을 방문하면 버거킹의 '와퍼'와 '불고기와퍼' 단품을 39% 할인된 가격인 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버거킹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하여 쇠고기의 담백한 맛과 향을 불맛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이 자랑하는 대표 메뉴다. 직화 방식으로 구운 패티는 불필요한 기름기는 사라지고 육즙은 그대로 남아있어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먼데이옥션, 'GS25' 간식패키지 3종 30% 할인 한정판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월요병 극복 프로모션 '먼데이옥션'을 진행하고 GS25 간식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옥션은 6월 3일과 10일 진행하는 '먼데이옥션'을 통해 GS25 간식 3종 세트를 구성해 30% 할인된 가격에 각 상품 2만개씩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GS25 스테디셀러인 오모리김치찌개면(용기)과 커피우유(200mL)로 구성 한 '단짠한끼세트'는 1710원에 한정수량 선보인다. 

대학생 취향 저격 콘셉트로 기획한 핫식스(250ml)와 아이스컵(185g) 묶음 구성의 '졸음방지세트'는 1260원에 한정 판매한다. 등산, 낚시 등 야외활동 군것질용으로 좋은 호올스아이스블루와 자유시간아몬드 구성의 '주전부리세트'는 1400원에 내놓는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