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부영그룹·스타벅스·제주신화월드 外
[욜로 이벤트] 부영그룹·스타벅스·제주신화월드 外
  • 변은영
  • 승인 2019.06.1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그린카드'로 친환경 캠페인 전개

호텔들은 고객과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도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친환경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필(必)환경' 시대, 호캉스도 하고 환경보호도 할 수 있어 그야말로 일석이조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2박 이상 투숙하는 '호캉스' 고객에게 그린카드(Green Card)를 제공한다. 그린카드 사용법은 객실 정비를 요청하지 않을 경우, 침구 위에 카드를 올려놓으면 된다. 

그린카드 이용 시 알뜰한 혜택이 주어진다. 호텔의 경우 침구 미정비 요청 횟수 당 식음이용권(1만원)을 제공한다. 리조트의 경우에는 레지던스·프리미엄·임페리얼 타입은 식음이용권 1만원권을, 프리미엄 스위트 타입 이상은 식음이용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음소시어스, '솔로 탈출 지원 사격' 이벤트 이어져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싱글 회원들의 로맨스 성공을 위해 솔로 탈출을 지원 사격하는 이벤트를 연달아 실시한다.

국내 최초 소셜 데이팅 앱 '이음'은 오는 6월 14일까지 '로맨스 프리패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에 상호 OK로 연결에 성공한 커플 중 한 쌍을 추첨하여 지금까지 이음에서 사용한 모든 금액을 환급한다는 내용이다.

아울러 신규 회원을 위한 '첫 결제 이벤트'도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신규 회원이면 누구든 첫 아이템 구매 시 최대 1만 5000원 상당의 베스트 아이템들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별마당에서 즐기는 3번째 '리저브와 함께 하는 별빛 이야기' 개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 도서관 개관 2주년을 맞아 6월 12일과 20일 양일에 걸쳐 별마당 도서관 특설무대에서 청년들을 위한 명사 특강인 '리저브와 함께 하는 별빛 이야기'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와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개관 해인 2017년부터 올해로 3년째 진행하고 있는 '리저브와 함께 하는 별빛 이야기'는 명사들의 진솔한 강연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공감의 시간을 갖는 문화 나눔 행사이다.

올해 강연의 첫 순서는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의 저자이자 Vmd연구소의 대표인 이랑주 작가가 6월 12일, 저서의 제목과 동일한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어서 6월 20일에는 '골목길 자본론'의 저자이자 연세대학교 국제학대학원 교수인 모종린 교수가 '라이프 스타일과 도시의 미래'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이벤트 실시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소비자들이 이번 여름 무더위를 날리고 상쾌함과 시원함에 빠져들 수 있는 'MBC 워터밤 서울 2019 위드 스프라이트(이하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사의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좋아하는 것에 빠져있는 순간의 모습을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에 완전 빠져있는 멋진 순간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프라이트 #빠져들어 #워터밤 #CokePLAY)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오는 7월 20, 21일 양일간 잠실종합운동장 특설 링에서 펼쳐지는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은 30분에 한 번씩 물폭탄이 터져 스릴을 극대화한 '워터밤 타임'·한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워터밤 풀'·시원한 워터건을 활용한 '팀 배틀 워터 파이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제주신화월드, '르 쉬느아 와인 페어링 데귀스따시옹' 진행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6월 21일 저녁 6시 정통 광둥식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르 쉬느아'에서 '르 쉬느아 와인 페어링 데귀스따시옹'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주신화월드의 스타 셰프 알란 찬(Alan Chan)을 비롯한 전문 광둥식 셰프 7명이 직접 요리를 준비할 예정이다. 아뮤쥬 부쉬·제주 사케 전복찜·푸아그라 냉채 등 6가지 요리로 구성된 전채부터 1++ 등급 한우 소고기 안심요리, 특선 해산물 조림 디저트까지 6코스에 걸쳐 총 15개의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많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고 있는 이탈리아 랑게 소재 와이너리 '바타시올로'의 와인이 제공된다. '바타시올로'는 랑게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와이너리 중 하나로, 바롤로·바르바레스코·바르베라 다스티· 돌체토 달바·모스카토 다스 티 등 다양한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