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유노윤호, 16년 만의 첫 솔로 앨범 발매... '열정 만수르'의 무대는 어떨까
[스타직찍] 유노윤호, 16년 만의 첫 솔로 앨범 발매... '열정 만수르'의 무대는 어떨까
  • 이지원
  • 승인 2019.06.12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16년의 준비 끝에 유노윤호만의 매력을 담은 솔로 앨범을 공개한다. 콘서트와 방송을 통해 혼자 무대에 선 경험은 있지만 본인만의 목소리를 담은 솔로 앨범은 2004년 데뷔 이후 처음이다.

2019년 6월 12일, 서울 광진구 소재의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는 유노윤호의 첫 번째 솔로 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의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번 유노윤호의 미니 앨범 True Colors에는 'Follow'를 비롯한 총 6곡의 곡들이 수록됐다. 특히 Follow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인트로 내레이션과 전반부 멜로디가 긴장감을 자아내는 팝 댄스의 타이틀곡으로,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방을 사로잡겠다는 내용을 담은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더불어 금속성의 퍼커션과 차가운 질감의 신시사이저가 만드는 무드는 유노윤호의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표현하기에 알맞으며 뮤직비디오 또한 파워풀한 매력으로 시선을 이끈다. 16년 만의 솔로 데뷔인 만큼 16번의 수정을 거치며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의 전곡과 뮤직비디오는 2019년 6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노윤호,
피지컬 무슨 일이죠 마네킹도 이렇게 만들면 비현실적이라고 욕 먹을 듯

쾌남, 그거 정윤호다

일반인 10인분의 열정과 에너지를 갖고 태어난 사람

'열정 만수르'의 무대가 기대돼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