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투쿨포스쿨 外
[뷰티&패션]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투쿨포스쿨 外
  • 변은영
  • 승인 2019.06.13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렌, 국내 최초 원데이 펄렌즈 '아스트라(Astra)' 출시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 기업 인터로조의 대표 브랜드 '클라렌'은 자신만의 개성 연출을 원하는 2030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국내 최초 원데이 펄렌즈 '아스트라(Astra)'를 출시한다.

'우주의 별처럼 은은한 눈빛을 만들어준다'는 의미를 담은 인터로조의 원데이 펄렌즈 아스트라는 펄 컬러 안료를 사용해 반짝이는 눈빛을 연출해준다. 더불어, 렌즈 내경에서 외경으로 퍼져나가는 은은한 꽃 모양의 디자인 패턴과 그라데이션을 적용해 눈동자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엣지 라인 패턴으로 펄 렌즈의 단점인 이질적인 디자인을 보완했다.

이번 신제품 아스트라는 ▲ 골드 펄과 레드 펄을 활용한 '아스트라 글리터'와 ▲ 다크그레이, 돌핀그레이 색상에 실버 펄을 적용한 '아스트라 에스텔 그레이' ▲ 다크브라운, 오크브라운에 골드 펄을 적용한 '아스트라 에스텔 브라운' 총 3종이다.

 

LG생활건강, 저자극 클렌징 & 각질케어 솔루션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출시!

LG생활건강이 아미노산 및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클렌징 라인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의 제품 5종을 출시했다. 닥터벨머(Dr.Belmeur)는 LG생활건강 더마 연구팀의 기술력이 담긴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저자극 클렌징과 각질케어를 위한 아미노클리어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클렌징 라인업을 완성했다. 

그 중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폼'·'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워터'·'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필링 패드'는 세린·알란토인·판테놀을 함유해 피부 턴 오버 케어 및 최적의 피부 컨디션 형성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아크네 클렌징 폼'과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아크네 버블 폼'은 모공 딥 클렌징 및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제 2회 'AP 이노베이션 데이' 진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아모레퍼시픽 본사(용산구 한강대로 100)에서 개최된 혁신 상품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AP 이노베이션 데이(AP innovation day)를 성공리에 마무리 했다.

올해로 제 2회를 맞이한 AP 이노베이션 데이는 제품 개발 파트너사와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브랜드가 함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혁신 상품 개발을 논의 하는 자리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긴밀한 소통과 혁신을 바탕으로 파트너사와 협업하는 등 지속적으로 함께 성장하는 구조를 강화하고자 했다. 올해는 지난 3일간 한국콜마·코스온·Chromavis·Beukay 등 29개 국내외 제품 개발 파트너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440 여개의 혁신 상품 후보들을 제안하고,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총 20개 브랜드의 마케터들이 프리젠테이션에 참석하여 상품화를 논의 했다.

 

투쿨포스쿨, 신제품 체크 워터 플립 2종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여름 시즌을 맞아 수분 가득한 촉촉한 제형으로 양 볼과 입술을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물들이는 '체크 워터 플립 블러쉬'와 '체크 워터 플립 틴티드 밤'을 출시했다고 6월 13일 밝혔다.

수분 30%를 함유한 잉크 제형의 '체크 워터 플립 블러쉬'는 양 볼을 투명하고 촉촉하게 물들이는 워터 블렌딩 치크로,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얼룩이나 지워짐 없이 고르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 또 오랜 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컬러를 유지해주는 워터 피팅 시스템으로 여름철 산뜻한 치크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체크 워터 플립 틴티드 밤'은 입술에 닿는 순간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맑고 투명한 컬러가 스며들 듯 촉촉하게 피팅되는 틴티드 밤이다. 틴트의 발색력에 립스틱의 밀착력까지 더해져 수채화 같이 맑은 컬러가 오래 지속되며, 복숭아와 귤,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함유돼 입술을 더욱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판도라(PANDORA), 2+1 링 프로모션 진행

잊을 수 없는 순간을 간직하게 해주는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오는 16일까지 판도라 링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판도라의 링 2+1 프로모션은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행사로 선택한 반지 3개 중 최저가의 반지 1개를 증정한다. 링 프로모션에는 판도라의 베스트 제품인 탄생석·하트·플라워·크라운 링 등이 포함되며, 골드 제품과 여름 신상품은 프로모션에서 제외, 매장 별로 재고가 상이할 수 있다.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는 판도라 링 2+1 행사는 판도라 백화점 전 매장과 스타필드 코엑스 점에서 진행된다.

 

아식스코리아,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 협업한 스니커와 어패럴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가 오는 6월 15일 캐나다의 프리미엄 에슬레틱 브랜드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 협업한 러닝화 및 의류를 새롭게 출시한다.

70년의 장인 정신이 깃든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 2007년 캐나다 밴쿠버에서 시작하여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정평이 난 브랜드,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의 협업은 출시 전부터 세계적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번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의 협업 제품군은1999년 출시되어 꾸준한 사랑을 이어온 아식스를 대표하는 러닝화 젤-카야노(GEL-KAYANO)와 최근 레트로 열풍으로 재출시 된 젤-카야노 5 OG(GEL-KAYANO 5 OG) 등 더욱 감각적이고 아이코닉 한 스니커즈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에잇세컨즈, '2019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 시작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6월 31일까지 ‘2019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고 6월 13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원피스·슬랙스·티셔츠 등 의류 뿐만 아니라 슈즈, 에코백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에잇세컨즈가 상반기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숏팬츠·리넨셔츠·니트와 티셔츠의 장점을 결합한 니티(Kni-Tee)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소비자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7월 11일부터는 매주 릴레이 특가 행사를 진행해 데님팬츠·슬랙스·반팔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초특가 9900원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