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BBQ·우리은행·파파존스 外
[욜로 이벤트] BBQ·우리은행·파파존스 外
  • 이예리
  • 승인 2019.06.1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 U-20 국제 축구 대회 결승 이벤트 실시

GS리테일은 태극 전사들이 역사상 최초로 U-20 국제 축구 대회 결승에 진출해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GS25는 6월 15일에 BC카드와 NH농협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맥주 8캔 구매 시 1만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캐시백 형태로 할인 적용된다. 즉석 조리 음식을 취급하는 GS25에서는 6월 15일 하루동안 판매 가격 9900원의 한마리치킨을 5900원에 초특가 할인 판매한다.

GS리테일은 롯데월드콘을 1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개를 추가 증정한다. GS25는 결승전이 열리는 전날인 6월 15일 1일간, GS수퍼마켓은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에스앤포인트 멤버십 제시나 별도의 할인 조건 없이 해당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적용된다.

 

BBQ, '축구 우승' 기원 위해 전 매장 영업 연장 및 이벤트 진행

BBQ가 오는 6월 16일 새벽 1시 경기를 보며 '치맥'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BBQ는 오는 일요일 새벽 1시에 치러지는 축구 결승전에 맞춰 경기 시작 전 주문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BBQ 전 매장의 영업시간을 오전 1시까지 연장한다. 

또한, 19시 이전에 치킨 한 마리 이상을 미리 주문할 경우 천연 아로마오일을 사용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썸머밴드'를 선물해 경기 응원의 재미를 한층 더해준다. 

6월 23일까지 진행되는 배달의민족 과 함께하는 할인 이벤트도 적용된다. 배달의 민족 회원이라면 누구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앱 내 BBQ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BBQ치킨 전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VIP회원에 한해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여름 환전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 여름 휴가철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을 제공하는 '소~쿨(So~Cool)하고 확실한 환전의 행복'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6월 14일 밝혔다.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환전방법에 따라 환율우대가 달리 적용되며, 일정 금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부가서비스와 함께 경품 행사 참여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동안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시 주요통화(USD·JPY·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환율우대가 적용된다.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제1,2터미널 식음매장 할인쿠폰 등이 제공되며, 1000불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무료여행자보험이 제공된다. 

 

홈맥 응원족을 위한 프리미엄 간편식 안주 열전!

2019 U20 월드컵 결승전이 오는 6월 16일 일요일 새벽 1시에 진행된다. 우승을 기대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결승전 경기를 보며 야간 응원을 계획하고 있다면, 집에서 간편하게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안주를 주목하자.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지만, 근사한 안주를 기대한다면 CJ제일제당 냉장햄 브랜드 'The더건강한' 신제품 '통오리 오븐구이'를 선택하자. 오리 고유의 고소함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맥주와 찰떡 궁합을 이룬다.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는 두툼한 굵기로 목살 스테이크의 외형을 구현해 보는 맛을 더한 제품이다. 신선한 통목살을 12시간 이상 숙성해 진한 육즙과 식감을 살린 제품으로 참나무 훈연향이 감칠맛을 배가시킨다.

 

더마토리, U-20 월드컵 결승 진출 기념 '시카 거즈 레스큐 패드' 증정 이벤트 진행

예민한 피부 고민에 '눈치 빠른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의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결승 진출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상 첫 FIFA 주관대회 결승 진출 쾌거를 축하하고 우승까지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되는 본 행사는 밤샘 응원 때문에 흐트러진 생활리듬으로 자극 받을 수 있는 축구 팬들의 피부를 진정시켜주기 위한 이벤트로, 더마토리의 베스트 아이템인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 단품(1종)을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는 탁월한 진정 효과의 구아이아줄렌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강력한 시카 케어를 도와주며, 자극을 최소화한 더마 거즈와 부드러운 셀룰로오스 거즈의 멸균 2중 구조에 산국꽃 추출물·감초 추출물 등의 성분을 담아 깊은 보습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마데카21, '키스마크 찾기'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키스데이를 맞아 오는 6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키스마크 찾기' 깜짝 행사를 진행한다.

'키스마크 찾기'는 마데카21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공식몰 내 반짝이는 키스마크가 있는 제품을 찾으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응모 방법은 키스마크 제품을 찾은 후 댓글란에 제품명과 함께 제품의 특징을 알 수 있는 해시태그 3개 이상을 함께 작성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해당 제품 증정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파파존스 피자, '파파 리워드' 더블 적립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파파존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도인 '파파 리워드'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는 지난해 11월 선보인 '파파 리워드' 출시 200일을 맞아 오는 6월 20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파파 리워드의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 리워드는 고객이 정상가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1판을 주문할 때마다 1조각의 리워드가 쌓이는 서비스로 총 8조각을 모으면 라지 사이즈 오리지널 피자 1판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파파존스는 지난 5월 진행했던 파파 리워드 룰렛 이벤트에 이어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월 20일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정상가로 구매 시 기본으로 적립되는 리워드 1조각 외에 추가 혜택으로 1조각이 더 주어진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