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클라렌·동국제약·이니스프리 外
[뷰티&패션] 클라렌·동국제약·이니스프리 外
  • 변은영
  • 승인 2019.06.1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렌, 모델 '수지'와 함께한 팬사인회 성료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 기업 인터로조의 대표 브랜드 '클라렌'이 지난 6월 1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신제품 '아스트라(Astra)' 출시를 기념해 모델 '수지'의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아스트라(Astra)'는 '우주의 별처럼 은은한 눈빛을 만들어 준다'는 의미를 담은 국내 최초 원데이 펄렌즈다. 

컬러렌즈가 부담되는 소비층을 겨냥한 특별한 투명렌즈인 '아스트라 글리터'와 매일매일 특별한 눈빛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아스트라 에스텔 브라운과 아스트라 에스텔 그레이로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팬사인회는 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국내외 팬들과 함께해 글로벌 스타 '수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수지는 참석한 모든 팬들과 눈을 마주치며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팬들과 소통했으며,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팬과 사진 촬영도 진행했다. 

 

우르오스 스킨워시 대규모 게릴라 샘플링 진행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간 남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끌거림 없는 남자의 워시' 스킨워시 샘플 총 12만개를 증정하는 대규모 게릴라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샘플링은 폭염과 장마 등 1일 1샤워가 필수인 여름철을 맞아 보다 많은 남성 소비자들에게 샤워 필수템 우르오스 스킨워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첫 번째 샘플링은 하루의 스트레스와 지친 피로를 말끔히 씻어 낼 수 있도록 직장인 남성들이 밀집되어 있는 역삼역·선릉역·광화문역·종각역·삼성역 일대에서 진행됐다.

이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에는 한여름 뜨거운 열기를 날려주는 대표적인 장소를 찾아갈 예정이다. 7월 6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신촌 물총축제를 방문해 신나게 축제를 즐긴 후 말끔한 샤워를 할 수 있도록 샘플을 증정한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홈쇼핑 인기제품 온라인 특별가'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6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홈쇼핑 인기제품 온라인 특별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센텔리안24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여름철 꼭 필요한 숨쉬는 커버크림과 미백 앰플을 특별구성으로 선보인다.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 커버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가능해 여름철 가벼운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마데카 커버 크림 세트'는 약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9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색소침착 및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집중 미백 케어 제품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을 메인으로 구성한 '기미앰플 세트'는 약 65% 할인 판매한다.

 

이니스프리, '퍼퓸드 디퓨저 3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드라이플라워를 그대로 담은 '퍼퓸드 디퓨저 3종'을 출시했다. '퍼퓸드 디퓨저'는 은은하고 편안한 제주 자연의 향기로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자연 그대로 말린 드라이플라워를 유리병에 담아 ▲억새 ▲선인장 ▲핑크뮬리 3종으로 구성했다. 우디 머스크 계열의 중성적인 향인 '억새'는 무르익은 가을 아침의 반짝임을 컨셉으로 드라이플라워(밀)를 담아 그윽하고 묵직한 공간을 연출해준다. 

순수한 향을 연상시키는 오조닉 머스크 계열 '선인장'은 손바닥 선인장의 맑고 경쾌함을 담아 깔끔하고 섬세한 느낌을 준다.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핑크뮬리'는 해피플라워를 드라이플라워로 담아 솜사탕처럼 달콤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LG생활건강,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 & '톤업 피니쉬 선팩트' 2종 출시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여름철에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과 '톤업 피니쉬 선팩트' 2종을 출시했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은 물이나 땀에 강한 선케어 제품으로, 야외 레포츠 활동이 많은 여름 시즌을 겨냥했다.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는 UV필터가 강한 자외선까지 막아주고, 피부에 바르면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변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톤업 피니쉬 선팩트'는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는 UV필터가 기존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가벼운 느낌으로 강한 자외선을 빈틈없이 막아주고, 피부톤과 비슷한 파우더가 함유되어 자연스럽고 맑은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에잇세컨즈, 수영복에도 레트로를 입히다

무더운 일상을 벗어나 시원한 바닷가로 휴가를 떠날 생각에 들뜨는 때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휴가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계획을 세우고 있을 여성들에게 휴양지의 패피로 만들어 줄 스윔웨어를 제안한다.

에잇세컨즈는 트렌디한 레트로 무드의 원피스 스윔슈트를 대표 상품으로 내놓았다. 원피스 스윔슈트는 깔끔한 베이직한 디자인에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줬다. 어깨 끈의 두께가 얇아 어깨 라인을 더 날씬하게 드러나게 한다.

또한 에잇세컨즈는 비키니 스윔웨어도 함께 출시했다. 옐로우, 블루 등 원색과 깅엄체크 패턴의 조화가 복고풍 느낌과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한다. 산뜻한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튜브탑에 하이웨이스트 스윔팬츠를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있다.

 

마리몬드, 2019 기림일 에디션 출시

인권을 위해 행동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는 정의를 위해 앞장선 인권운동가, 김학순 할머니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무궁화 패턴의 기림일 에디션을 출시한다. 

올해 마리몬드는 용기를 내어 앞장선 김학순할머니와 기림일의 의미가 더욱 널리 알려지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여행용 제품으로 구성된 기림일에디션으로 여권 지갑, 러기지택을 비롯한 여행 필수품을 제안한다. 

무궁화 꽃의 단정한 분홍빛으로 눈에 띄는 제품으로는 텀블러·여권지갑·에어팟케이스가 출시되고 심플한 디자인의 무궁화 모티브를 이용한 제품으로는 여권지갑·러기지택·크로스백과 캐리어 백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